[12]
루리웹-1098847581 | 17:17 | 조회 48 |루리웹
[17]
아론다이트 | 17:17 | 조회 55 |루리웹
[10]
こめっこ | 17:22 | 조회 27 |루리웹
[16]
루리웹-1098847581 | 17:19 | 조회 30 |루리웹
[18]
대영주 데나트리우스 | 17:22 | 조회 28 |루리웹
[48]
통닭집 | 17:21 | 조회 37 |루리웹
[47]
루리웹-9580064906 | 17:18 | 조회 94 |루리웹
[13]
아쿠시즈교구장 | 17:17 | 조회 36 |루리웹
[12]
빵터짐 | 17:16 | 조회 45 |루리웹
[21]
삐삐비익삐락호 | 17:16 | 조회 9 |루리웹
[9]
정의의 버섯돌 | 17:16 | 조회 24 |루리웹
[25]
5324 | 17:18 | 조회 40 |루리웹
[3]
Prophe12t | 16:14 | 조회 26 |루리웹
[5]
아론다이트 | 16:31 | 조회 20 |루리웹
[6]
루리웹-4997129341 | 15:51 | 조회 37 |루리웹
댓글(28)
허리바사삳
호선에 따라서 우측 통로 열리는 역이 끄트머리 한두개 밖에 없는 역 있던데 그러면 뭐 공간창출면에서는 의미는 있을듯?
그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 정도인지는 모르겠고
문이 열리고 시트가 밖으로 나갔다가 들어오는게 더 좋겠는데? ㅎㅎㅎ
반대로 올라가면서 앉는부분이 내려가서 강제로 기상시키고 다올라간뒤 접으면 계속 앉으려는 놈은 존재할 수 없다.
님 말씀이 옳네...
양쪽문이라 안쓰는쪽 하면 괜찮을수도
공간창출 포기하는게 더 낫겠다
거기다 내릴때쯤 대기하는 사람들이랑 눈 마주치면 뻘쭘 할듯..
움직이는 관절이 하나씩 많아질수록 비용이ㅎㅎㅎ
높으신분들은 그걸 모른다니까요?
지하철역 특성상 한 쪽으로만 계속 열리는 노선이 있을 수도 있어서
복잡한 구동부는 십중팔구 고장난다.
전동은 더 그렇다.
앉은채로 올라가면 되는거 아냐..?
바로 옆문에는 의자 없는거보니까 출퇴근시간에는 아예 올려놓고 문으로만 쓰고 사람적을때 내려서 문 개수 줄이고 좌석 늘리는 방식으로 쓰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