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고기방패◆ | 12:53 | 조회 59 |루리웹
[11]
안뇽힘세고강한아침이에용 | 12:50 | 조회 13 |루리웹
[8]
하나사키 모모코 | 11:46 | 조회 39 |루리웹
[29]
DragonOfDojima | 12:50 | 조회 9 |루리웹
[15]
보추의칼날 | 12:47 | 조회 9 |루리웹
[16]
짭제비와토끼 | 12:31 | 조회 14 |루리웹
[1]
루리웹-9933504257 | 12:46 | 조회 52 |루리웹
[7]
큐베의기묘한모험 | 12:46 | 조회 71 |루리웹
[8]
글로벌유머전도사 | 12:41 | 조회 111 |루리웹
[28]
루리웹-3196247717 | 12:44 | 조회 82 |루리웹
[4]
64844 | 11:14 | 조회 29 |루리웹
[7]
도미튀김 | 12:39 | 조회 118 |루리웹
[19]
행복한강아지 | 12:41 | 조회 34 |루리웹
[16]
도가니가 | 12:42 | 조회 44 |루리웹
[4]
noom | 10:32 | 조회 38 |루리웹
댓글(56)
ㄹㅇ 농담이 아니라 창세기전 3 시리즈 트리플 AAA급 게임으로 만들어서 스팀 출시 해서 파는 게 더 나을듯.
저런식으로 진짜로 낼건가 아직도 믿지 못할 수준이고...
별이 되어라를 잊은거야?
저거 땜에 라오 유저들 더 복창 뒤집어지던데
초심을 되찾았구나! 창세기전!
얼마나 배꼈길래 ㅋㅋ하고 봤더니 상상이상이구나 ㅋㅋㅋㅋ
그저 양복쟁이들의 추억팔이
진짜 탄식이 절로 나오는 상황이야...
애초에 라인말고..
창세기전 원조 회사인 소프트맥스부터 노답이었지
그때야 추억미화니 국산게임 버프 받아서 산거지
진짜 버그 투성이로 한판 제발 버그로 튕기지 말아달라고 기도하면서 엔딩봄
(꾸역꾸역 엔딩본게 신기함)
뭐 엄청 대단한 게임마냥 선전하고 기억하지만 막상 국산게임 말곤 커버칠께 없었음
마그나카르타야 뭐 너무 유명해서 할말없고.
그리거 고객들 말은 겁나 안듣고 진작 망할회사가 버틴게 더 신기함
그것도 그렇고 난 창세기전2때 대표랑 이사가 망할때까지 안바뀌고 있었는게 더 신기하더라.
그정도로 운영했으면 바뀔만 한데 고인물 중이었지.
손노리하고 소맥은 그냥 추억팔이 미화라고만 생각됨
라인이 잘했다는건 절대 아닌데 원판부터 절레절레였음
라인게임즈는 정신차리고 갱생(rebirth)해라
발매도 못하고 와장창 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