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9498149
취임식때 같은데...
이런걸 다 보시노...
무안공항참사 그냥 단순한 사고가 아니란걸 알고있음...
부정선거는 어떨까?
지금 한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윤석열대통령 탄핵 구속은 어떻게 보고 있을까?
기대 혀도 좋을거 같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310155비행기 이착륙시 버드스크라이크는 아주 흔한일일...
엔진에 불나면서도 많이들 아무사고없이 이착륙을 많이함...
이렇게 마지막 탈출 순간까지 음성저장, 데이터가 저장되는거임...
저 전투기는 완전 불덩이가되서 타서 재만남았어도 저렇게 마지막 급박한상황까지 다 저장되 있음...
하물며 여객기이며 그나마 사람이 생존한.. 그리고 형체가 온전한... 뒷꼬리부분에 블랙박스가 장착되있는데
마지막순간이 저장 안되었다고???
이런걸 보고 의심하지 않을새키가 어딨음???
샌프란시스코 아시아나 214편 샌프란시크코공항측 CCTV 공개....
최소한 목격자의 촬영에 의존하지말고 활주로 비추는 CCTV정도는 언론에 공개하는게 기본아님???

그리고 공항공사 사장 자살....

무안 국제공항 위성사진 자세히 보면...

역착륙해서 비행기가 터진곳은 로컬라이저(자동착륙유도안테나) 둔덕벽 있음...

반대편 원래 저곳에도 로컬라이져안테나가 있어야 되는데 길이 연장공사중이라 없음....
정상착륙했으면 둔덕이 없음..
파일럿은 저 공항운행을 여러번했으므로 공항사정을 잘알고 있을거임...
왜 파일럿은 복행시 360도 턴해서 정상착륙 안하고 180도 턴해 역착륙해서 둔덕에 부딪쳤을까...
원래 버드스트라이크는 흔한거라서 엔진에 불꽃 한번 터졋다고 엔진기능이 다 멎는거 아님...
불처럼 파파파팍 계속 나도 정상적으로 360도 복행후 정착륙이 가능한 일임...
랜딩기어 안내리고 플랩작동 스피드브레이크 작동안시키고 180도 복행후 동체로 역착륙해서 둔덕에 들이 받은건 의문임...
둔덕이 결정적 요인은 맞지만...
사라진 충돌직전 블랙박스 4분 그리고 둔덕설계자 자살 때문에...
이건 사건임...
분명 둔덕으로 돌진할수 바께 없었던 사건이라고 보임... 누가 유도하지 않고서야...
마지막 없어진 블랙박스4분이 말하고 있음...
의심의 여지가 많은 사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