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4525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문빠씨발.. | 25/01/20 22:59 | 추천 62

나 윤카의 계획을 알 것 같다 ㄷㄷㄷㄷ +26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7686461


 

대한민국과 한국인 모두를 살리고 무너진 모든 시스템을 정상화시키는 익히 우리가 아는 'MKGA 프로젝트'다. 좀 더 나의 방식대로 이야기하자면

 

'재건국 계획'

 

윤카는 종종 '시스템을 잘 만들어놓으면 그것이 작동을 하면서 잘 돌아가게 돼있다.'는 뉘앙스의 말씀을 하셨다. 그리고 대선 후보 시절 정말 엄청나게 민주당의 패악질과 선거 시스템에 대해 적대적이셨다.

 

윤카가 하고 싶었던 것은 바로 '상식적이면서 국민들이 신뢰 할 수 있는 국가 시스템 확립.'이셨던 거다.

 

당선 과정도 쉽지는 않았지, 처음 임해보는 선거가 대선이고 난리치는 이준석까지 품었고 어떤 분이 분석한 것처럼 안철수와의 단일화 과정이 부정선거 세력의 방심, 조작 능력 미달까지 맞물려 그야말로 '거대한 운명'이나 '필연적인 운'에 의하여 20대 대통령이 되셨다.

 

(아니었으면 대한민국은 곧 바로 반국가세력에 의해 빠른 시간 안에 썩어서 멸망했을 거다.)

 

그리고 대통령이 된 윤카는 망가진 경제를 위해 일단 대한민국 영업사원 1호가 돼서 미래 산업, 죽은 우리 원전을 포함해 국가 기틀을 고쳐나갔고 동시에 뒤에서는 아마도 정말 어마어마 한 패악질, 비리, 부패, 망가진 시스템을 면밀히 관찰 하셨을 거다. 이후 무엇이 문제점인지를 인지하셨을 거고(문제점을 해결하는 첫번째는 문제점이 있다는 것을 아는 거다.) 그 암덩어리 같은 부분을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획기적인 방법을 고심하셨을 거고 '가장 국민들이 원하고' + '자신의 최대 능력인 수사를 활용한' 즉, 부정선거 수사를 그 열쇠로 채택하셨을 거다.

 

당시까지만해도 부정선거 이슈는 우파 내에서도 죽어가는 이슈였다. 절대 쉽지 않은 결정이셨겠지... 하지만 윤카가 누구시냐, 그냥 하시는 분이다.

 

그렇게 서막이 오른 것 같다. 하지만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부정선거 의심을 받는 바이든 정부'여서 더욱 대외적으로 공조라든가 뭘 하시지 못하셨을 것 같다. 그럼 수사에도 한계가 생기고 명분도 그만큼 약해지니 윤카께서도 아마 정말 트럼프 당선을 기도하며 기다리셨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정말 그게 아니었다면 너무 극악으로 어려운 싸움이었을 거다.

 

 

 

그럼 봐라 게이들아, 나는 왜 이게 윤카가 우리를 구원하려고 하는 것이냐고 말하냐면 대한민국이 세계 부정선거의 슈퍼 기지, 허브 역할을 했다면 중국의 그냥 국가 하나 주권침탈 정도로 끝나는 게 아니라 우리 대한민국이 그 부정선거의 기둥이었다면 이는 최악의 대한민국 수치로 퍼져나가는 것이다.

 

"그거 우리가 한게 아니라 레디컬 좌파가 해또요." 이게 통할 것 같냐? 난 전혀 안먹힐 것 같다. 대외 신임이 개박살 날 상황에 놓인 윤카는 탄핵 정도야 예상하셨겠지만 아마 그 기점으로부터 국민 각성을 위해 자신을 던지기로 하신 것 같다. 내가 대통령이 됐던 이유가 무엇인가.

 

내가 국민들에게 되돌려 드릴 수 있는 것, 주권.

 

우리 국민들이 행동해야 할 일, 주권에 대한 각성과 계몽.

 

과 그것을 유지하고 적이 침범 할 수 없게 하는 그 시스템.

 

 

윤통은 '하이퍼 트럼프' 미국에서 날아올 거대한 칼, 모든 중공 척결과 세계 질서 재편이라는 거부 할 수 없는 대질서와 세계 흐름 안에서 엄청난 제재와 불행만이 가득할 한국의 지옥같은 미래로부터 국가와 애국자들을 살려내려는 말 그대로 구국 계획을 하신 것 같다.

 

'세계여, 대한민국은 나 윤석열을 포함한 국민 다수의 의지는 반 중공, 반 부정선거, 애매한 친미 같은 것이 아닌 말 그대로 미국과 함께 자유 질서를 확립하고 타국에 기여함과 동시에 이끌어가는 선진 국가입니다. 저의 지지율과 우리 국민들의 의지를 보십시오!'

 

이건 트럼프가 해줄 수 없는 윤석열만의 시련인 거다.

 

그럼 세계가 이를 인정하려면 두가지겠지. 국민이 진짜 중공편 아니야?라는 것에 대한 확증 + 지금 당장 그래봤자 너네 어차피 정권 바뀌면 또 중공편이잖아에 대한 명확한 답변.

 

그러니까 우리가 접한 미국 정보나 천조국 파랭이, 엠킴 티비 같은 곳에서 우리에게 요구하는 게 자꾸 '국민의 의지를 보여줘야 한다.'고 계속 같은 메시지를 내는 것이다. 반중 친미 자유 진영을 대표하는 대통령에 대한 지지율이나 반 중공 의지일 것이다.

 

트럼프도 그런 명분이 있어야 중국을 걸고 넘어져서 한국에서 일어나는 대청소를 지지해줄 것 아니겠어, 미국 국민들도 그걸 지지하고 원할테니까.

 

아는 게이는 알겠지만 윤카는 이미 부정선거에 대한 경각심이 있으신 분이셨다. 이건 윤석열 대통령 아니, 제 2 국부 윤석열 대통령이 한국을 구원해내는 그야말로 '재건국'이라고 난 생각한다.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