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10052)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부산망나.. | 25/01/11 00:45 | 추천 40

NHK) 호세이대학, 망치로 8명 상해 혐의로 한국여성 유주현씨 로 신상 알려져 +46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5795163

 
 
 
10일 오후 4시 전, 도쿄·마치다시의 호세이 대학의 타마 캠퍼스에서 대학의 직원으로부터 「학생이 해머를 휘둘러 부상자가 나오고 있다」라고 통보가 있었습니다.
 
경시청에 의하면, 캠퍼스의 교실내에서 복수의 학생이 머리나 몸을 망치로 맞아 8명이 부상을 입었지만, 모두 의식은 있고, 대화를 할 수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경시청은, 이 대학의 사회학부에 다니는 자칭, 한국 국적으로 도쿄·하치오지시에 사는 유주현 용의자(22)를 상해의 혐의로 체포했습니다.
 
당시는 수업 중으로, 조사에 대해, 「그룹으로부터 무시당해 울분이 쌓여서, 대학에 있던 망치로 때렸다」 등이라고 진술하고 있다고 합니다.
 
경시청이 자세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호세이 대학에 따르면, 다친 학생 8명은 머리와 얼굴, 팔에 타박상 등의 부상을 입고 있고, 5명은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합니다.
 
3명은 머리에 출혈이 있어 캠퍼스 내 진료소에서 응급처치를 받고 있으며 추후 병원으로 이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건이 일어났을 당시에는 수업 중이었고, 현장 교실에 들이닥친 남자 직원 2명이 대학생을 붙잡아 경찰관에게 인계했다는 것입니다.
 
 
같은 강의를 듣던 학생은
2층 교실에서 같은 강의를 들었다는 여대생은 오후 3시 반부터 시작된 강의가 30분쯤 지났을 때쯤 교실 뒤쪽이 시끌벅적해 모두가 도망치는 듯한 움직임을 눈치챘다. 그쪽을 보니 망치를 휘두르고 있는 여학생이 있었습니다. 근처에는 피를 흘리는 등 2명 정도가 부상을 입은 것이 보였습니다」라고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 강의가 조용히 진행되다가 갑자기 나온 것이어서 너무 놀라고 있습니다. 망치는 끝이 조금 뾰족한 것 같은 모양으로 손잡이 부분까지 포함해 길이가 10~15㎝였던 것처럼 보였습니다. 
 
 
흉기로 쓴 망치는 길이 15cm
 
참고로 이지메는 본인 주장일뿐 아무 증거도 없고,
 
현재 일본 여론은 정신질환 여자로 판단중임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