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5816105
코난) 트럼프랑 윤석열 통화내용 퍼즐 풀었다 이겼다. | 일간-베스트 | 일베저장소1편못본 게이들은 눌러라
------------------2편--------------------- (계엄 발표한달전 스토리 -회고편)
윤통은 자기 총질만 하던 국힘에는 비밀로 하고 국방부장관과 경호처장 정보사령관만 소집하는데.
윤: 이 얘기는 우리 셋만 아는걸로 합시다. 지금부터 하는 얘기 잘들십쇼.
(대화생략)
경호처장 : 부.. 부 부정선거요? 그런일이 진짜 있단말입니까?
국방부장관: ?????????????(당황한 기색을보이며)
그러니까 트럼프각하가 그런자료를 확보했단말이죠?
그럼 어서 당에 알리시죠 .
윤: 아니야 이 기회에 대한민국 전체를 한번 뒤 엎자고. 국힘 이 새키들 하는거 보면 다 똑 같은놈들이야. 이 기회에 전부 한번
지켜보자고 . 계엄령 선포하면 어차피 국회에서 막을껀데. 일단 액션만 좀 취해보자고 , 땡크까진 필요없고 그냥 국회에서 잠시
막는 시늉 정도만 해봐.
정보사령관 : 전 뭘하면됩니까 각하
윤: 트럼프 대통령 자료 보니까 확실한거 같더라고. 그래도 우리도 자료가 좀 있어야하니까 선관위좀 급습해봐
정보사령관: 네 , 이 사실은 조용히 진행하겠습니다.군 내부도 빨갱이들 한번 소탕하시죠.
국방부장관: 좋은생각이네. 각하 그래도 한동훈대표에게 정도는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윤: 동훈이한테 말할지 고민 해봤는데 우선 지켜보자고... 우선 일어나들 보시고 준비 잘 해보자고.
윤: (고민에 잠긴다.) 동훈이는 아니겠지? 아닐꺼야... 동훈아 난 널 믿는다.
그후 윤통은 한달간 현장을 돌아다니며 국힘을 살핀다.
윤: ( 하 ~ 이뱀 같은년 뭔가 수상하단말이지 )
윤통은 배현진의 배신 정도는 당연하다 생각하고 있다. 윤석열은 국힘 99% 가 배신해도 단 한사람만은 믿고있엇다.
그 사람은...
윤: 동훈아 춥지? 요즘 형이 옛날 생각 많이나고 한다. 그 시절이 참 좋았는데 그치?
한: 하하 그죠? ( 씨발롬이 추워죽겠는데 뭔소리야, 다음 대선 몇년남았지 ? )
윤 : 그래 동훈아 형 이만 들어간다 고생하고. 항상 건강 챙기고. 형은 너 많이 믿는다.
한: 네네 당연하죠 . ( 빨리좀 가라 너랑 붙어다니면 내 지지율도 떨어진다. 이낙연 문재인이랑 가깝게 지냈다가 골로간거 몰라? 빨리꺼져 )
- 그 후 윤석열은 계엄령을 발표하고 한동훈은 국회로 향하는데-
국회 만장일치로 계엄령은 2시간만에 종료되고 만다.
그후 기자회견 장으로 향하는 한동훈
기자: 한대표님 윤석열 대통령 계엄령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입장은 어떻습니까? 탄핵에 찬성하십니까?
한: 제가 곧 입장 밝힐꺼구요, 항상 전 국민생각 뿐입니다 . 너무 염려 마시죠 . ( 윤석열 이 시발름이 나에게 기회를주네? 고맙다)
권성동: 이보게 한 당론은 탄핵 반대야! 명심해! ( 아 저새끼 사고 칠꺼같은데, 아 시발 나도 괜히 친윤했나, 에이시발 그래도 당이 탄핵찬성 할 수 있나..박근혜떄도 내가 사고 쳤는데 ㅅㅂ 그래도 의리는 지키자.)
한동훈 : 흠.... ( 넌 어차피 대선 못나가자나? 난 창창하다고, 이낙연꼴 되라는거야?)
권성동 : 이보게 한 , 나라를 빨갱이들한테 넘길 생각인가?.... 이보게 한!!! 정신차려!!
---- (기자회견 전 한동훈은 잠시 생각에 빠진다, 윤석열과의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치는데 )---
한: ( 형.. 그떄 그시절. 참 좋았지, 우리 정의밖에 몰랐자나?.. 형 근데 나 정의보단 이제 욕심이 생겼어.
형도 되는데 나도 못할꺼 없자나? 대.통.령 ! 미안해형..살 사람은 살아야지)
기자: 한대표님 탄핵에 찬성이십니까 반대십니까?!!
1편 - 트럼프와 전화후 계엄령
2편 -전화후 한달간의 공백기간동안 스토리( 회고편)
게이들아 ㅠ 참 ... 윤통만 생각하면 슬프다 . 물론 희망회로지만. 난 윤통을 믿는다. 우리모두 윤통을 믿어보자 집회용사들 응원한다.사이버전 할 게이들은 사이버전이라도 하자 ㅠ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