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02854)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브레메인.. | 25/01/01 22:37 | 추천 60

무안공항사고 파일럿 집고 넘어가야 할점... +35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4199337

 
 
 

위 유튭영상은 현직 여객기 파일럿이 분석해서 올린영상인데 댓글부대에서 무리지어와서 지랄발광해서 비공개로 돌린거 같음...
커뮤니티에 영상비공개한다고 올렷놨음...

12분 40초 결론내용...

1. 저출력 상태의 버드스트라이크는 치명적인 원인이 아니다. (착륙중이면 저출력, 그냥 착륙하면됨)

2. 최소 한개의 엔진은 정상 작동했다.

3. hydraulic(유압)은 상실되지 않았다.

4. 비행기의 조정성은 상실되지 않았다.

5. 랜딩기어와 플랩은 내릴 수 있었다.


도무지 이해할수 없는 파일럿의 결정..

언론보도의 내용은 최소한의 근거나 논리가 없는 상식이하의 주장이라고 함...

 


그리고 이영상 찍은넘도 의심되고 이건 버드스크라이에 엔진손상 영상인데...

사고이전 영상임... 그니까 정상착륙 허가받고 정상적으로 착륙이전 단계인데 랜딩기어가 안내려와 있음...

저 정도에서 랜딩기어 안내리면 계기판에 불들어오고 음성으로 경고메시지 송출됨...

그리고 버드스트라이크건 드론스트라이크건 엔진기폭폭발물 장치가 터졋건간에 바로 바퀴내리고 착륙해야 정석임...

왜냐믄 저상태에서 엔진이 바로죽는게 아니고 블레이드 손상에 의한 블레이드 파편이 돌면서 엔진에 더 치명적인 상태를 

만들기 때문에 복행한다고 출력을 고출력으로 올려버리면 팬이 수천RPM으로 올라가면서 블레이드파편에 엔진 바로 작살나는거임...

그리고 나중에 언론에서는 새충돌 영상이라며 보여주는데 오른쪽엔진도 미세하게 연기가 나온다면서 두개가 다 셧다운됬을거

같다고 또 전문가들이랑 나와서 그러는데... 두개가 다 셧다운됬으면 복행도 못함... 두개가 다 셧다운되면

유압도 0이라는건데... 이상태가 머냐면 자동차 시동 끄고 핸들돌려서 조향장치 돌리는거와 같은상태임...

이상태로 180도 턴해서 활주로 정중앙에 활각이랑 정라인으로 맞췄다는건 말이안됨... 분명 한쪽엔진은 살아 있었음...

유압이 살아있었다는 증거임..



그니까 버드스트라이크 후 그냥 정상착륙하면 되는데 비상선언하고 복행,  복행을 했으면 360턴해서 정상착륙을 안하고

급하게 180도 턴후 역착륙해서 둔덕을 보고 그냥 돌진한거임...

그냥 정상착륙했으면 랜딩기어 안내렸어도 비행기 폭발될일 없음.. 왜냐믄 정상착륙부분에는 둔덕이 없고 평지였으므로...

이로인해 파일럿에 의구심을 안가질수가 없고  그상태에서 플랩및 에어브레이크 작동도 안시킨게

외국언론에서 파일럿의 행동이 수수께기라고함.... 

진짜라면 이건 사건이고 테러임... 그리고 맑은날씨 영상으로 확대했는데도 철새때무리는 하나도 않보임...

언론은 자꾸 둔덕탓,새탓을 하고 있는데 촛점이 잘못 마추어져 있는거임...

무고한생명을 담보로 잡아 이득을 얻으려는자가 범인임...



명복은 명복이고 안타까운거지만 정확한건 집고 넘어가야 됨!!!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