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캡쳐와 같이
사고 전 , 8시 57분에는 앞바퀴 내린 게 확인 되었는데
(8시 57분이니까 첫번째 칙륙 시도 할 때임)
복행 후 착륙 시도할 때 앞바퀴는 대체 어디로 간거냐?????
백번 양보해서 3중 안전장치가 된 주 랜딩기어가 안내려욌다쳐도
이미 내려온 앞바퀴는 왜 접혀져 들어간거야?
못 견디고 금방 부러지더라도 단 10m ~20m라도 제동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거 아닌가?
이걸 왜 집어넣냐고 ... 이미 펴친 걸???
이 사고, 아무리 봐도 이상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0]
애국쌉보수 | 25/01/04 | 조회 20[0]
마세라티mc20 | 25/01/04 | 조회 23[0]
까똑까똑2 | 25/01/04 | 조회 19[0]
정지소 | 25/01/04 | 조회 12[0]
도요토미비데워시 | 25/01/04 | 조회 9[0]
도요토미비데워시 | 25/01/04 | 조회 18[0]
애국보수전두환 | 25/01/04 | 조회 20[0]
슈퍼플라이 | 25/01/04 | 조회 23[0]
눈물이쭉콧물이팡 | 25/01/04 | 조회 17[0]
엉덩이를빼고살자 | 25/01/04 | 조회 13[0]
ROGMARS | 25/01/04 | 조회 22[0]
KOREA_NO_1 | 25/01/04 | 조회 23[0]
사람안믿어 | 25/01/04 | 조회 21[0]
라이즈맨33 | 25/01/04 | 조회 14[0]
세력 | 25/01/04 | 조회 3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