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3924684
[분석] 제주항공 사고 원인 총 정리 . JPG (중국 불량 정비가 100% 원인)
- 버드스트라이크 (자연확률)
- 랜딩기어 결함. 정비 결함.
- 하루 평균 14시간 운항 (대한항공은 8시간)
- 대한항공은 평균연봉 1억 자체 정비사 보유 (비행기 문제 생기면 씨발 내가 짤리니까 기를 쓰고 정비 잘함)
- 티웨이, 부산에어, 제주항공 등등 중국 외주 정비 (자체 정비사 없고, 중국 턴키 정비에 그냥 100% 의존)
포인트는 여기임.
중국 외주 정비- 새 충돌은 많이 원래 발생
- 랜딩기어 안 내려온거는 이유 불문 정비 결함임.
정비 업체가 중국에 있어서 검찰이 압수수색도 못하고,
제주항공이 즉시 실사도 못함.
랜딩기어 부품을 갈 때,
A급 안 넣고, 다른 비품 때려 박고 횡령 해처먹었는지,
10번 정비해야 되는데,
매일 하는거 귀찮아서 2번 3번 빼먹고 술마시러 다녔는지,
그리고 중요한거,
씨발 남조선 미제 식민지 국가 비행기,
중국 사람이 어떻게 정비를 잘해줌? 이게 심각한 문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은
평균 연봉 1억 정비사 보유하고 있고,
비행기 떨어지면 내가 바로 짤리고 파면 당하니까 얼마나 정비를 잘 하겠노
LCC 총체적으로 진짜 타면 안되는 거다.
- 비용 절감 하려고 무리하게 비행기 뺑뺑이 돌리고
- 정비는 중국 100% 외주고 짱개 넘들이 정비
저딴 비행기 진짜 타고 싶노?
일본 갈 때
대한항공 타면 2배 비싼데,
기내식 무조건 나오고, 맥주 커피 달라고 하고 계속 주고
무조건 대한항공 타고 다녀라.
씻팔
개좆되겠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