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랜딩기어를 못 내려서 감속이 안 되고 빠른 속도로 그냥 들이박음
2. 3000m인 활주로중에 700m밖에 사용 못함
3. 관제탑 메이데이 송신후 2분 뒤 들이박음
4. 버드스트라이크는 매우 흔한 문제임. 큰 문제가 아님
5. 근데 이번에 문제가 된 건 엔진 두 개 다 날아감 + 기체 내부로 유독가스 들어옴 + 랜딩기어도 못 내림.
6. 무안공항 콘크리트 구조물과 새 쫓는 인원도 부족함.
7. 다시 말하지만 절대로
기장의 문제가 아니다.
기장 자체가 엄청난 경력을 쌓아야 하고
전부 다 매뉴얼이 있음.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함.
1+1 =2 가 반사적으로 나오는 것처럼
기장들은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함.
그런데 이런 사건이 일어난건
엔진 2개 동시 나감 랜딩기어 작동안됨 기체내부 유독가스 유입등등
불가능한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서다.
[0]
ilbest | 25/01/02 | 조회 30[0]
뉴스매매의대가 | 25/01/02 | 조회 32[0]
그전노알라웃훙 | 25/01/02 | 조회 18[0]
팩트로만조선인을토벌 | 25/01/02 | 조회 11[0]
서벌가방응디 | 25/01/02 | 조회 18[0]
싸사비팔 | 25/01/02 | 조회 28[0]
음메옴메 | 25/01/02 | 조회 18[0]
엄졍즁립 | 25/01/02 | 조회 19[0]
ILVE | 25/01/02 | 조회 13[0]
뇌양현봉추 | 25/01/02 | 조회 24[0]
필리핀차사장 | 25/01/02 | 조회 15[0]
뇌양현봉추 | 25/01/02 | 조회 10[0]
악플무조건고소함 | 25/01/02 | 조회 16[0]
군지2 | 25/01/02 | 조회 27[0]
MC범계 | 25/01/02 | 조회 1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