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랜딩기어를 못 내려서 감속이 안 되고 빠른 속도로 그냥 들이박음
2. 3000m인 활주로중에 700m밖에 사용 못함
3. 관제탑 메이데이 송신후 2분 뒤 들이박음
4. 버드스트라이크는 매우 흔한 문제임. 큰 문제가 아님
5. 근데 이번에 문제가 된 건 엔진 두 개 다 날아감 + 기체 내부로 유독가스 들어옴 + 랜딩기어도 못 내림.
6. 무안공항 콘크리트 구조물과 새 쫓는 인원도 부족함.
7. 다시 말하지만 절대로
기장의 문제가 아니다.
기장 자체가 엄청난 경력을 쌓아야 하고
전부 다 매뉴얼이 있음.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함.
1+1 =2 가 반사적으로 나오는 것처럼
기장들은 모든 상황에 대처가 가능함.
그런데 이런 사건이 일어난건
엔진 2개 동시 나감 랜딩기어 작동안됨 기체내부 유독가스 유입등등
불가능한 일들이 동시에 일어나서다.
[0]
bluejskim | 25/01/01 | 조회 9[0]
잠먄보 | 25/01/01 | 조회 18[0]
허경영총재님 | 25/01/01 | 조회 13[0]
세상의끝이보인다 | 25/01/01 | 조회 17[0]
거웃 | 25/01/01 | 조회 8[0]
필리핀차사장 | 25/01/01 | 조회 16[0]
취집 | 25/01/01 | 조회 7[0]
짜이유 | 25/01/01 | 조회 13[0]
FC왕꼬츄 | 25/01/01 | 조회 22[0]
전라도민1호 | 25/01/01 | 조회 17[0]
노틀딱의딱추 | 25/01/01 | 조회 11[0]
GROUND씨 | 25/01/01 | 조회 10[0]
유정자충 | 25/01/01 | 조회 13[0]
취집 | 25/01/01 | 조회 11[0]
무안항공 | 25/01/01 | 조회 25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