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2757823
뉴스위크 펌
https://www.newsweek.com/former-poll-workers-election-tampering-1972201새로운 여론조사에 따르면, 놀랍게도 전직 여론조사 종사자들 중 상당수가 다가오는 총선에서 여론조사 종사자들이 개입하려 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최근 YouGov 여론조사에 따르면 전직 여론조사 종사자의 36%가 11월 선거에서 여론조사 종사자들이 선거를 조작할 가능성이 매우 높거나 다소 높다고 답했습니다.
여론조사 결과, 전체적으로 공화당 응답자의 55%가 여론조사 노동자들이 선거를 조작하려 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한 반면, 민주당 응답자의 28%는 선거를 조작할 가능성이 높다고 답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미국 성인 시민의 39%가 여론조사 기관이 선거를 조작하려고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10월 17일 노스캐롤라이나주 헨더슨빌의 사전 투표소에서 유권자들이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여론조사에 따르면 2024년 선거를 앞두고 여론조사 종사자들에 대한 신뢰도가 얼마나 높은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응답자의 27%만이 여론조사 전문가가 선거를 성공적으로 조작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이 설문조사는 1,127명의 미국 시민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이 중 9%는 이전에 여론조사 직원으로 근무한 적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9월 5일부터 8일까지 실시된 이 설문조사의 오차 범위는 +/-3.8%이지만, 표본 규모가 작기 때문에 설문조사에 참여한 전직 여론조사 직원들 사이에서 오차 범위가 더 큽니다.
YouGov가 2022년에 실시한 유사한 여론조사에 따르면, 비슷한 비율의 미국인 36%가 여론조사 노동자들이 그해 중간선거를 조작하려 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이 여론조사에서는 전직 여론조사 노동자들의 구체적인 답변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
--------------------------------
이래도, 부정선거가 극우 음모론이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