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0134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미래를보.. | 24/12/18 18:26 | 추천 52

국힘 김근식 "윤석열·이재명 도긴개긴…윤석열 버려야 국힘 산다" +5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2023247


국민의힘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근식 경남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가 "윤석열 대통령을 버려야 국민의힘이 살고, 그래야 이재명 대표를 결코 버릴수 없는 더불어민주당과 해볼 만하다"고 주장했다.

18일 김 교수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이나 윤석열이나 도긴개긴"이라며 두 사람이 수사와 재판을 지연시키는 모습을 강도 높게 비판했다.

그는 "공직선거법 2심 재판을 지연시키기 위해, 소송기록 통지서를 이사불명, 폐문부재 등 고의적으로 수령거부하는 이재명. 민주당 스스로 탄핵추진했던 한덕수 권한대행에게 갑자기 헌재 재판관 임명 서두르라는 이재명"이라며 "헌재 탄핵심리와 검경 내란수사 지연시키려고, 수령거부, 출석거부, 수사거부하고 있는 윤석열. 며칠전 국민 앞에서 '당당하게 수사와 재판에 임하겠다'던 본인 말이 무색하다"고 했다.

이어 "이재명 싫어서 윤석열 당선됐고, 윤석열 미워서 이재명 버티고 있다. 이런 관계를 '적대적 공생'이라고 합니다. 정치적으로 '이란성 쌍생아'"라며 "너가 괴물이니 나도 괴물하겠다고 경쟁하는 거냐. 이재명이 하니까 윤석열도 하겠다? 법치를 책임지는 대통령이 그정도 밖에 안되냐"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결국 이재명과 윤석열을 먼저 분리해내는 쪽이 유리하다. 그래서 '윤석열 없는' 국민의힘이어야 '이재명 있는' 민주당보다 낫게 되는 것"이라며 "윤석열을 버려야 우리 국민의힘이 살고, 그래야 이재명을 결코 버릴수 없는 민주당과 해볼만 한 것"이라 말했다.

김 교수는 전날에도 '부정선거 담론'과 관련해 "부정선거 망상이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 근거가 되고, 우리 당 85석(탄핵소추안 반대 표결 국회의원)이 그를 지키는 거라면, 국민의힘이 전광훈 당과 다를 게 무엇인가"라며 국민의힘을 향해 쓴소리를 냈다.

앞서 윤 대통령이 지난 12일 '비상계엄 배경 설명' 취지로 대국민 담화를 발표하며 비상계엄 선포의 정당성을 주장하자 김 교수는 '윤대통령은 이제 자유통일당으로 가십시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국민의힘 더이상 분열시키지 말고 나라를 더이상 혼란에 빠트리지 말고 본인과 생각이 똑같은 자유통일당으로 가시라"고 요구하기도 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8/0000921431?sid=100


친한계로 분류되던데 배신자 새끼들 죄다 튀어나오네 ㅋㅋㅋㅋㅋ 

저런 새끼들부터 처내야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