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561417167
일본이 싼게 아니라 한국이 시장도 작은데 배우나 연예인들이 존나게 비싼게 처 받는거임
유세유은 김치국에서 존나 많이 받느걸 처 알지도 못하면서 일본이 인건비 더 높지 않아요 이러노? ㅋㅋㅋㅋ
야구는 일본 구단주가 한국 구단주보다 3~4배 많이 번다. 시장이 그만큼 차이가 나기 때문임
(이정도면 정상인 상황)
김치국 스타 출연료 마저 카르텔임,, 인기 있는거??
아시아 에서만 그나마 팔리는데, 중국은 나가리고, 대만 일본밖에 없는데 돈도 안됨,
일본의 비키 같은 OTT 회사에서 수많은 작품 중에 하나라 비싸게 살 이유가 없고 동남아는 그렇게 살 돈도 없음
일본 U-NEXT OTT에서 선제업고 튀어 싸게 샀다고 하더라. 비싸게 살 이유가 없는거임
스타만 배불리는 괴상한 상황
김치 연예인 걱정하는 거 아님
송강호 기생충 흥하고 이후에 나오는 작품들 다 폭망함
2019 나랏말싸미, 성수기 여름방학 7월 26일 개봉,
총 관객수 95만, 손익 350만
2022 브로커, 6월 8일 개봉, 칸 홍보빨 받음
총관객수 126만, 손익 150만
2023 비상선언, 성수기 여름방학 8월 3일 개봉, 칸 홍보빨 받음
관객수 200만, 손익 500만
2023 거미집, 성수기 추석개봉, 칸 홍보빨 받음
관객수 30만, 손익 200만
2024 삼식이삼촌, 5월 14일 공개
망함, 제작비 240억
1승 손익 180만
현재 22만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망하고 한다는 소리가 이거임 ㅋ
1. 글로벌한 소재는 아니었다.
2. 차라리 방송이었다면 시청률이 높지 않았을까?
양심좀?? 그럼 출연을 하지를 말던가, 적게 받던가,
대체 어떤 공중파 방송국에서 2~3억이상 쓰고 출연시키냐 ㅋㅋ
드라마는 대자본 OTT 바지 끄랭이 붙잡는 중이고 (OTT도 회원 유지 용도지)
영화는 상업영화 개봉하자나?? 그럼 1~2개 빼고 나머지 다 폭망하는 시장임
1~3위 빼고 관객수 처참함
영화 제작 편수가 (독립영화 저예산 영화 다 포함 절반으로 줄어듬)
한마디로 개 폭망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