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일 신고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시끄러웠던 이 여경! 순찰업무 근무중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자시던 이 여경!
요기에 순찰차 갓길 주차해놓고 밤9시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사먹고 있던 이 여경!
촬영당시 매우 불편해서 찍었지만... 내 생각보다도 업무태만으로 심각한 상황이었다는 일게이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국민신문고에 업무태만으로 신고!
공무원 업무태만은 국민신문고 홈페이지에서 민원메뉴의 소메뉴인 소극행정메뉴에서 신고할수 있다.
여경이 순찰업무중 아이스크림 먹고있는 상황은 위 안내의
적당히 형식만 갖추어 업무를 처리하는 적당편의 주어진 업무를 게을리하거나 부주의하여 업무를 이행하지 않는 업무해태 아!!!!! 국가 홈페이지에 오타가...국민신문고도 소극행정으로 신고해야하나? 아무튼 업무해태가 아니라 업무행태에 해당된다 보인다.
정확한 신고내용은 -------------------------------
여성경찰이 순찰업무중 갓길에 순찰차를 정차해놓고 아이스크림을 사먹고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2022년 10월6일 오후 약 9시경 (오차시간 10분내외) 지하철 남성역부근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요거트아이스크림의 정석 사당점 가게에서 여성경찰이 정복을 입고 가게에 손님좌석에 앉아 아이스크림이 탁자에 놓여있는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열심히 보고있는 장면을 목격하였습니다. 가게 앞 갓길에 순찰차가 정차해있던걸로 봐서 순찰업무중이 분명하였습니다. 2인1조가 원칙이지만 다른 한명은 보이지 않았던걸로 봐서 정차해 있던 순찰차안에 대기중이었던걸로 생각됩니다.
퇴근후거나 식사시간등 업무시간외에는 상관없겠지만 분명한 업무중에 공직자가 이러고 있어도 괜찮은겁니까?
이런 공직자에게 세금이 불필요하게 낭비되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매우 불편해 손이 덜덜덜 떨려 증거장면을 촬영해 놓았으니 첨부합니다.
정확한 공직자 이름과 순찰차는 찍어놓진 않았지만 정확한 시간과 장소를 알고있으니 동작경찰서가 제대로된 근무를 한다면 정확하게 누군지 알수있을겁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