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422843480
각부처에서 줄줄이 세어 나가는 돈들..
그 중 가장 심한 곳이 교육예산임. 교육예산은 50%까지 줄일 수 있다. 노무현때부터 줄줄 세어나가기 시작했음. 그 중심에 전교조와 좌빨교육감, 좌빨교육청이 있음. 그게 이명박, 박근혜때도 방치된채로 지금까지 온 것임. 난 이 좌빨세력들이 이렇게 커진 배경에는 이명박 정권이 가장 큰 책임이 있다고 본다. 이 개새끼는 국내정치를 포기한 놈임. 007가방들고 해외만 돌아다니고 국내정치은 지형이랑 영포패거리들에게 맡겨버렸음. 이 새끼들이 한 뻘짓거리들이 있잖냐. 이명박이라는 새끼가 근본이 좌빨새끼였음. 그래서 박근혜와 갈등했던 것임.
경제가 이렇게 개판이 되니 비로소 각부처의 방만운영과 줄줄세어나가는 예산이 눈에 들어오나부다.
특히 공무원들, 공기업들이 받는 성과급은 100%폐지해야 됨. 이 새끼들이 무슨 사기업도 아니고 왜 성과급을 가져가냐? 공무원들 성과급은 예산이 다 배정되어 있어서 갈라먹기식으로 가져간다. 성과가 있으면 가져가고 없으면 안가져가는 개념이 아니고 올해는 이 부서가, 내년에는 저 부서식으로 갈라가짐. 공기업도 마찬가지. 공기업적자가 얼만데 적자공기업이 성과급을 가져가냐? 민간인들은 정규직/비정규직 갈라서 비정규직 임금 후려쳐서 정규직 임금 올리고 성과급을 준다. 그렇게 하라고 법을 만들었음. 이 게 대한민국이란 나라의 정의임.
각부처에서 채용하는 계약직들 임금봐라 한 달 200~250이래. 최저시급으로 계산한 최저임금임. 반대로 공뭔새끼들은 근로기준법대로 연장,휴일, 연차휴가 꼬박꼬박 다 챙겨감.
이런 나라 지킬 필요 있냐? 망해도 진즉 망해야하는 나라고 구한말 일본에게 나라가 넘어가기 직전의 개판조선과 다른게 뭐임???
윤석열이가 얼마나 뜯어고치는지 지켜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