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1923475)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단순한삶.. | 22/06/21 09:36 | 추천 38

(필독) 아주 쉬운 천국 가는 방법 +10

원문링크 https://www.ilbe.com/11421990979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믿는 자는 복이 있도다.

왜 성경이 진실인가? 
링크(성경이 진실이고 진리인 이유) : https://www.ilbe.com/view/11417014575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어린아이 같은 믿음이 필요하다, 어린아이는 순수한 마음이 있어 어떠한 여과기도 없이 무엇이든지 순수하게 받아들인다.
막 10:15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어린아이와 같이 하나님의 왕국을 받아들이지 아니하는 자는 그 안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성경은 말씀한다. 당신은 죽은 뒤, 지옥에 간다. 왜냐하면 당신은 살면서 죄를 지었기 때문이다.
당신은 인생에서 지은 당신의 죄 때문에 그 대가를 치루기 위해 지옥에 간다. 당신은 당신이 지은 죄 때문에 지옥에 간다.
당신은 인생을 살면서 죄를 한번이라도 지은 적이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지금까지 살면서 거짓말을 한번이라도 했기 때문에 죄를 지은 것이다.
성경은 거짓말도 죄라고 말씀한다.
계 21:8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않는 자들과 가증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을 일삼는 자들과
마법사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쟁이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호수에서 자기 몫을 받으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니라, 하시니라.

당신은 인생을 살면서 이성을 보고 음탕하고 음란한 상상을 한번이라도 했다.
마 5:28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여자를 보고 그녀에게 음욕을 품는 자는 이미 마음속으로 그녀와 간음하였느니라. 간음은 죄이다.
당신은 인생을 살면서 어리석은 생각을 한번이라도 했다, 어리석은 생각은 죄다. 
잠 24:9 어리석은 생각은 죄요, 비웃는 자는 사람들에게 가증한 자니라.
모든 인간은 죄를 지었다, 당신도 예외는 아니다. 롬 3:23 모든 사람이 죄를 지어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당신 안에는 선한 것이 절대로 없다. 롬 7:18 내 안에 (곧 내 육신 안에) 선한 것이 거하지 아니하는 줄을 내가 아노니...... 
만약 당신이 인생을 살면서 죄를 짓지 않았다고 한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속이는 것이다.
요일 1:8 만일 우리가 우리에게 죄가 없다고 말하면 우리가 우리 자신을 속이며 진리가 우리 안에 있지 아니하니라.
당신은 절대로 자신의 죄를 숨길 수 없다. 민 32:23 너희가 주께 죄를 지었으니 너희 죄가 너희를 찾아낼 줄 분명히 알라

당신이 지옥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일생에서 지은 자신의 죄의 용서를 받아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일생에서 지은 죄의 용서는 자신의 선한 행위나 물질적인 노력으로는 절대로 불가능하다, 타인들이 당신의 죄를 용서할 수도 없다.
렘 2:22 네가 천연소다로 네 몸을 씻고 많은 비누를 쓸지라도 네 불법이 여전히 내 앞에 표시되어 있느니라. 주 하나님이 말하노라.
죄의 용서는 오직 하나님 한 분만이 가능하다. 막 2:7 오직 하나님 외에 누가 죄들을 용서할 수 있느냐? 하매

하나님께서 죄의 용서에 대해 요구하시는게 무엇이냐면, 그것은 바로 "피"이다. 하나님께서는 무조건 누군가가 피를 흘려야만 죄를 용서하신다.
이것은 하나님의 법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법에서는 피흘림이 없이는 죄의 용서도 없다.
히 9:22 율법에 따라 거의 모든 것이 피로써 깨끗하게 되나니 피흘림이 없이는 사면이 없느니라.
여기서 사면은 죄의 사면을 뜻한다. 피를 흘려야만 죄에 대한 사면, 즉, 죄의 용서가 온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자비로우신 분이시기 때문에
당신의 피를 요구하시지 않는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직접 하나님 자신의 피를 흘리기로 결정하셨다.
왜 구지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이런 희생을 하시냐면,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기 때문이다.
요일 4:10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라 그분께서 우리를 사랑하사.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어 당신이 절대로 지옥에 가게끔 내버려 두시지 않으신다.

하나님께서 피를 흘리시기 위해서는 우리와 같은 인간의 몸이 필요하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죄들을 용서하시기 위해서 직접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이 땅에 내려오셨다. 그분이 바로 예수님이시다. 
딤전 3:16 논쟁의 여지가 없이 하나님의 성품의 신비는 위대하도다. 하나님께서 육체 안에 나타나시고........
즉, 예수님은 하나님이시다. 요일 5:20 곧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음을 아노니 이분은 참 하나님이시요 영원한 생명이시니라. 
롬 9:5 육체에 관한 한 그리스도께서도 그들에게서 나셨는데 그분은 모든 것 위에 계시며 영원토록 찬송받으실 하나님이시니라.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죄들로 인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묻히셨다가 다시 3일만에 부활하심으로서 당신의 모든 죄를 용서하셨다. 
고전 15:3-4 너희가 만일 내가 너희에게 선포한 것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다면 역시 그 복음에 의해 구원을 받았느니라.
그것은 곧 성경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들로 인해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성경기록대로 셋째 날 다시 일어나시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심으로 인하여 당신의 모든 죄들을 용서하셨다.
엡 1:7 우리가 그분의 피를 통해 구속 곧 죄들의 용서를 받았으니
요일 1:7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모든 죄에서 우리를 깨끗하게 하시느니라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셔서 죄 때문에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당신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당신 대신 피흘려 죽으셨다.
시 78:38 그러나 그분은 동정심이 많으시므로 그들의 불법을 용서하시고 그들을 멸하지 아니하시며
참으로 여러 번 자신의 분노를 돌이키시고 자신의 모든 진노를 발산하지 아니하셨으니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죄를 용서받기 위해서 어떠한 물질적인 것을 요구하시지 않는다, 하나님께서는 그저 당신의 믿음을 요구하신다.
엡 2:8-9 너희가 믿음을 통해 은혜로 구원을 받았나니 그것은 너희 자신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니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것은 아무도 자랑하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
행 16:30-31 그들을 데리고 나와 이르되, 선생들이여, 내가 무엇을 해야 구원을 받으리이까? 하므로 그들이 이르되,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가 구원을 받고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요 3:15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아니하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요 11:25-26 예수님께서 그녀에게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누구든지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이것을 네가 믿느냐? 하시니 


그렇다면 당신이 구체적으로 무엇을 믿어야 하는가?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죄들을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무덤에 묻히셨다가 다시 3일만에 부활한 사실을 진심으로 믿어라. 
이 사실을 진심으로 믿는다면 당신은 모든 죄를 용서받고 지옥의 형벌에서 벗어나 죽은 후, 천국에 가게 된다. 
고전 15:3-4 너희가 만일 내가 너희에게 선포한 것을 기억하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다면 역시 그 복음에 의해 구원을 받았느니라.
그것은 곧 성경기록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들로 인해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성경기록대로 셋째 날 다시 일어나시고...
엡 1:7 우리가 그분의 피를 통해 구속 곧 죄들의 용서를 받았으니

요 3:15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아니하고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니라

진심으로 믿었다면 자신이 믿은 사실을 입으로 기도할 수 있다. 마 12:34 입은 마음에 가득한 것을 말하느니라. 다음과 같이 입으로 기도하라. 
하나님 저는 죄인입니다, 저는 죄를 용서받지 못해 죽은 뒤 지옥에 갑니다.
하지만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저의 죄들을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시고 묻히셨다가 3일만에 부활하신 사실을 믿습니다.
그러니 저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구원해 주십시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롬 10:9-10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주 예수님을 시인하고 하나님께서 그분을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키신 것을 네 마음속으로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니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신고하기]

댓글(0)

이전글 목록 다음글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