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수리문제임
내연기관은 점화플러그가 고장나면
그거만 교체하면됨
전기차 베터리는
살짝 충격받으면
(보증은 급발진 사고랑 똑같은 상황인데
차주가 원인 찾아서 증거 확보해야함)
재수없음 셀 하나가 고장남
하지만 그거 셀 하나만 못고침
모듈단위도 못고침
팩으로 통체로 갈아야함
그래서 2천만원이 훅가고
인건비도 비쌈
정비센터에 기술자도 별로 없고
부품수급도 잘 안됨
비싼돈주고 스트레스 받는거임
그래서 물건상차할때
일상이 충격받는 대형 화물차들은
전기차 꿈도 못꿈
[0]
녹취자K | 22/06/20 | 조회 11[0]
동태탕 | 22/06/20 | 조회 23[0]
UPPERCUT_윤 | 22/06/20 | 조회 13[0]
삼성선물 | 22/06/20 | 조회 9[0]
임청하 | 22/06/20 | 조회 22[0]
저스틴개이치 | 22/06/20 | 조회 16[0]
해피러브코코 | 22/06/20 | 조회 14[0]
보지마시타상 | 22/06/20 | 조회 21[0]
히메카 | 22/06/20 | 조회 7[0]
쌍성총관부 | 22/06/20 | 조회 6[0]
공산주의개박멸 | 22/06/20 | 조회 4[0]
새나마나 | 22/06/20 | 조회 11[0]
음메옴메 | 22/06/20 | 조회 6[0]
바람이불면너가떠올라 | 22/06/20 | 조회 13[0]
윤석렬 | 22/06/20 | 조회 2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