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수리문제임
내연기관은 점화플러그가 고장나면
그거만 교체하면됨
전기차 베터리는
살짝 충격받으면
(보증은 급발진 사고랑 똑같은 상황인데
차주가 원인 찾아서 증거 확보해야함)
재수없음 셀 하나가 고장남
하지만 그거 셀 하나만 못고침
모듈단위도 못고침
팩으로 통체로 갈아야함
그래서 2천만원이 훅가고
인건비도 비쌈
정비센터에 기술자도 별로 없고
부품수급도 잘 안됨
비싼돈주고 스트레스 받는거임
그래서 물건상차할때
일상이 충격받는 대형 화물차들은
전기차 꿈도 못꿈
[0]
페미담당일찐 | 22/06/20 | 조회 11[0]
한동훈므찌노 | 22/06/20 | 조회 8[0]
디오미드 | 22/06/20 | 조회 5[0]
미나트와이스 | 22/06/20 | 조회 14[0]
배현진사랑해 | 22/06/20 | 조회 13[0]
얍1234 | 22/06/20 | 조회 19[0]
착짱죽짱l착홍죽홍 | 22/06/20 | 조회 11[0]
녹취자K | 22/06/20 | 조회 11[0]
국민경제자문회의 | 22/06/20 | 조회 7[0]
조억돈 | 22/06/20 | 조회 5[0]
부랄밑땀내 | 22/06/20 | 조회 34[0]
플라잉노무쿤 | 22/06/20 | 조회 26[0]
cityhunter | 22/06/20 | 조회 4[0]
스트라이커 | 22/06/20 | 조회 9[0]
프톨레마이오스 | 22/06/20 | 조회 3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