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수리문제임
내연기관은 점화플러그가 고장나면
그거만 교체하면됨
전기차 베터리는
살짝 충격받으면
(보증은 급발진 사고랑 똑같은 상황인데
차주가 원인 찾아서 증거 확보해야함)
재수없음 셀 하나가 고장남
하지만 그거 셀 하나만 못고침
모듈단위도 못고침
팩으로 통체로 갈아야함
그래서 2천만원이 훅가고
인건비도 비쌈
정비센터에 기술자도 별로 없고
부품수급도 잘 안됨
비싼돈주고 스트레스 받는거임
그래서 물건상차할때
일상이 충격받는 대형 화물차들은
전기차 꿈도 못꿈
[0]
바이루랄로 | 22/07/17 | 조회 13[0]
눈팅그림자 | 22/07/17 | 조회 17[0]
문재명베네수엘라 | 22/07/17 | 조회 35[0]
좌좀벌레멸공 | 22/07/17 | 조회 30[0]
신성한우주대종교인 | 22/07/17 | 조회 14[0]
사업망함 | 22/07/17 | 조회 31[0]
중국인민해방군 | 22/07/17 | 조회 7[0]
대기업회장 | 22/07/17 | 조회 8[0]
나는쾅쥬가시러욧 | 22/07/17 | 조회 17[0]
우파우심실 | 22/07/17 | 조회 18[0]
짓궃은아이 | 22/07/17 | 조회 25[0]
주식개고수 | 22/07/17 | 조회 16[0]
자살생존자 | 22/07/17 | 조회 17[0]
빅센터 | 22/07/17 | 조회 5[0]
중국인민해방군 | 22/07/17 | 조회 26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