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엽스 | 19/03/06 | 조회 1859 |디시인사이드
[72]
ㅇㅇ | 19/03/06 | 조회 26739 |디시인사이드
[20]
ㅇㅇ | 19/03/06 | 조회 762 |디시인사이드
[18]
ㅇㅇ | 19/03/06 | 조회 1038 |디시인사이드
[27]
205LIVE | 19/03/06 | 조회 1468 |디시인사이드
[15]
눈부신 | 19/03/06 | 조회 919 |디시인사이드
[31]
ㅇㅇ | 19/03/06 | 조회 942 |디시인사이드
[11]
내연기관 | 19/03/05 | 조회 706 |디시인사이드
[8]
물론재영 | 19/03/06 | 조회 627 |디시인사이드
[16]
ㅇㅇ | 19/03/05 | 조회 1401 |디시인사이드
[11]
귀여운포스트말론 | 19/03/05 | 조회 1001 |디시인사이드
[6]
ㅇㅇ | 19/03/05 | 조회 1468 |디시인사이드
[13]
ㅇㅇ | 19/03/06 | 조회 2075 |디시인사이드
[25]
후버 | 19/03/05 | 조회 763 |디시인사이드
[55]
ㅇㅇ | 19/03/05 | 조회 16691 |디시인사이드
댓글(19)
동해북부선역시 거리가 짧은게아님. 수요는 더더욱 좆망쓰레기고.
동서고속도로하고 노선 살짝 다름. 동서고속도로는 화천,양구 안거침.
ㄴ동해북부선도 수요로만 따지면 당연히 완전 적겠지 근데 여긴 어차피 먼 미래에 통일가능성까지 염두해보면 언젠가는 동해안을 쭉 따라서 부산까지 이어질 계획이 있는 노선이니까 이참에 그냥 미리 지어서 속초 양양쪽에 고속철도도 일부 연장운행하는게 그냥 춘천~속초 고속철 쌩으로 때려박는것보다 훨씬 낫지
거기에 동서고속도로는 그나마 남쪽지역 거치는데도 그 지역 인구 완전 적은데 동서고속철도는 저 위에 양구 인제쪽으로 지나가면 생각만해봐도 벌써 텅텅 비어있을게 예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