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바이킹발할라 | 18:03 | 조회 3393 |보배드림
[7]
퍼퓸쥬얼 | 17:37 | 조회 2824 |보배드림
[11]
한루살이 | 18:19 | 조회 1753 |보배드림
[9]
모자무싸 | 18:11 | 조회 3182 |보배드림
[8]
터케이 | 17:51 | 조회 815 |보배드림
[12]
한루살이 | 17:15 | 조회 3851 |보배드림
[2]
별의연금 | 18:01 | 조회 1503 |보배드림
[7]
우량주 | 17:54 | 조회 708 |보배드림
[2]
별의연금 | 16:53 | 조회 719 |보배드림
[10]
gjao | 17:33 | 조회 2105 |보배드림
[0]
한번만봐드림 | 17:14 | 조회 1554 |보배드림
[8]
pjhpjh | 17:00 | 조회 1689 |보배드림
[15]
진짜싼아이 | 16:57 | 조회 4290 |보배드림
[0]
외롭고힘들노 | 16:32 | 조회 2127 |보배드림
[0]
저하늘 | 17:09 | 조회 213 |보배드림
권한도없는 한덕수 한동훈 둘이서 공동정부 만들겠다고 지랄했던건 기억에 없나봐..
농운이가 국짐당 진입하려 할 것인데 장동핵이파가 선거는 졌어도 다수라서 농운이가 쉽게 국짐당 접수할지는 모르겠어요
한동훈 니는 천운이다. 계엄날 쓰레기당의 쓰레기들 이리와라 저리와라 딴짓거리 할때 우찌됐던 소위 한동훈계로 불리던 의원들과 함께 국회에 있었단 사실은 변하지 않지....천운이다
안타까움. 부정선거로 재선거 치러줬음 좋겠음
개쌍도 씨발 개종자년놈들한테 뭘 기대하지 마시라깐..ㅋㅋㅋㅋㅋ
개쌍도는 그냥 DNA가 개종자다~~생각하면 편합니다..ㅋㅋ
하정우?라는 사람도 참....
본인 능력을 활용 할 곳에 있어야지
정치를...
한동훈은 뭔데?한동훈이 정치를 잘함?
추경호 이진숙 한동훈...이 동네는 좀비들이 사는 매국 지역이다..
1찍분들..참으로 허탈할듯....
정치를 막장드라마 연출하듯 표를주네요. 앞으로 이잼 정도의 인물아니면 그냥 내란당에 아무나 나와도 민주필패 아닐지...
선거는 인지도 대결임. 서울도 오세이돈 상대로 이렇게 나오는건 결과를 떠나 국힘 심판론이 대세란 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