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바이킹발할라 | 18:03 | 조회 3393 |보배드림
[7]
퍼퓸쥬얼 | 17:37 | 조회 2824 |보배드림
[11]
한루살이 | 18:19 | 조회 1753 |보배드림
[9]
모자무싸 | 18:11 | 조회 3182 |보배드림
[8]
터케이 | 17:51 | 조회 815 |보배드림
[12]
한루살이 | 17:15 | 조회 3851 |보배드림
[2]
별의연금 | 18:01 | 조회 1503 |보배드림
[7]
우량주 | 17:54 | 조회 708 |보배드림
[2]
별의연금 | 16:53 | 조회 719 |보배드림
[10]
gjao | 17:33 | 조회 2105 |보배드림
[0]
한번만봐드림 | 17:14 | 조회 1554 |보배드림
[8]
pjhpjh | 17:00 | 조회 1689 |보배드림
[15]
진짜싼아이 | 16:57 | 조회 4290 |보배드림
[0]
외롭고힘들노 | 16:32 | 조회 2127 |보배드림
[0]
저하늘 | 17:09 | 조회 213 |보배드림
리뷰에 ㅈ 될정도면 그만둬야하는 업체지 뭐하러 인건비 불법으로 어겨서 절감하냐 신고크리맞고 사라져라
괜찮아,,,괜찮아,,딱 이제 그만둔다고 이야기 하고 협의 해서 사람구할때가 아니라 며칠이라는 시간을 딱 정하고 그만두고 노동청에가서 신고해~~쓰레기짓을 하면 그 댓가는 당연히 치러야함!!
대군가? 그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