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29 | 조회 621 |보배드림
[6]
아프리카초원국밥집 | 16:22 | 조회 176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6 | 조회 612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73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84 |보배드림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900 |보배드림
[5]
instagram | 16:44 | 조회 1749 |보배드림
[2]
instagram | 16:41 | 조회 1550 |보배드림
장동혁이는 다음 총선까지 당대표 자리 잘 지키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곤
5.18정신이 어쩌고 저쩌고
그럼그렇지 짱 뚱어야 ㅋㅋㅋㅋㅋㅋㅋ
와 니들 이재명이 누굴 변호한지는 알고 이딴글 쓰니 ㅋㅋㅋㅋㅋ 참 글도 한심하고 보배에 이런놈들이 넘쳐나니 돈도 스벅도 못가는 거지같은 것들이 말만 씨브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장동혁 제발 똥칠할떄까지 버러지당 대표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