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10]
65정철원 | 21:33 | 조회 1646 |보배드림
[5]
나라간다 | 21:12 | 조회 2640 |보배드림
[7]
모자무싸 | 19:08 | 조회 1608 |보배드림
[5]
자귤드립 | 18:50 | 조회 1220 |보배드림
[2]
링컨310 | 19:51 | 조회 1105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213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94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243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3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69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8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67 |보배드림
삼새들 머라 할 말이 없습니다..
기업들 국내 재투자로 경제 살아나나 기대 중이었는데 늦어지는게 참 찬물이네요
어떤 정보망으로 듣거나 읽었기에 관전하듯이 본건처럼 적는거여요?
제가 이재용이라면 수백조 손실을 보더라도 저런놈들과는 절대 타협하지 않을겁니다.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 채우지 못한다고
몽니를 부리니
민심이 싸늘하지요
하 저 똥고집 머저리들
지들이 말한거 아니면 빽~~~~
안들려 안들려
이지럴 하는거지너
이게 무슨 협상이여
땡깡이지
아에 아무것도 안주고 끝나면 좋겠다
노조원이나 직원들한테 노조위원장 원망드럽게 사게
파업 전에 드라마틱하게 협상타결이 될겁니다 ㅋㅋ
진짜임????
저학력의 거절 ㅋㅋㅋㅋㅋ
다 자르고 로봇 투입시켜야함
대다나다
대단하다 대단해...
욕심은 끝이 없고
그 욕심의 대가는 치뤄야 겠고
네들 어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