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인스타 DM 제보
[보배드림 블랙박스 녹취] 도로에서 길막해 짧게 경적 울렸는데 창문을 내리라고 하더니 화를 내고 차를 쳤습니다.
인도가 있는데 계속 차도로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맞은편 차량까지 오는 상황이라 혹시라도 사고 날까 봐 인도로 비켜달라는 의미로 아주 짧게 클락션을 울렸는데,
오히려 저를 노려보며 창문 내리라고 합니다..
이후에는 클락션 왜 울리냐며 화를 내고,
제 설명은 듣지도 않은 채 차량 창문 안으로 팔까지 넣고 차를 치기까지 했습니다.
정작 본인들이 차도로 걷고 있었다는 건 전혀 생각하지 않는 모습에 황당합니다.
해당 링크: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10]
65정철원 | 21:33 | 조회 1646 |보배드림
[5]
나라간다 | 21:12 | 조회 2640 |보배드림
[7]
모자무싸 | 19:08 | 조회 1608 |보배드림
[5]
자귤드립 | 18:50 | 조회 1220 |보배드림
[2]
링컨310 | 19:51 | 조회 1105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213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94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243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3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69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8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67 |보배드림
[12]
슈팝파 | 18:53 | 조회 1878 |보배드림
ㅄ은 자기가 ㅄ인걸 모르지요
병지병모!
나 같으면 모닝 지나갈 때까지 좀 기다렸다 그냥 피해서감
크락션은 웬만해서는 안 씀
지들이 차인가....도로로 다니면서 저난리네...
저사람들이 잘못한건 맞는데 블박도 임자제대로 만나면 피한번 볼수도ㅎㅎ
근데 클락션밖에 없는걸 어뜩해.... 뭐 비켜주세요 버튼이 있는것도 아니고...
시비를 걸었구만.
경적은 상대방의 감정선을 자극하는 경우도 있다.
모지? 왜 년놈이 쌍으로 지랄이지?
인도가 없는 곳도 아닌데 왜 저지랄인거지?
클릭션을 굳이... 저같으면 그냥 조용히 따라가다가 추월합니다. 바깥에 있는 입장에선 아무리 좋은 의미로 경적을 울려도 욱하게 만들며 아드레날린을 갑자기 분출시키는 문제가 있습니다. 괜한 긁어 부스럼을 만들지 않기 위해 진째 급박한 상황이 아니고서는 경적은 안쓰는게 좋더고 봅니다.
전기차가 많아지고 사람들이 뒤에서 차 오는줄 모르는 사람이 많다 크락션 말고 엔진음을 시끄럽게 출력하는 것도 필요 할듯
인도가 없으면 몰라도 차도를 수평으로 두명이 걸어가는건 약하게 빵 한게 뭐가 잘못했는지. 욕을 안하고 설명하니 오히려 지들이 더 지랄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