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링컨310 | 19:51 | 조회 1062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182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43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190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0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34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0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44 |보배드림
[12]
슈팝파 | 18:53 | 조회 1847 |보배드림
[2]
탄영 | 18:35 | 조회 709 |보배드림
[9]
잠자르 | 18:29 | 조회 1886 |보배드림
[26]
억울일이삼 | 18:54 | 조회 1407 |보배드림
[3]
봄의왈츠네 | 17:23 | 조회 528 |보배드림
[14]
콩Gspot쥐 | 18:21 | 조회 1358 |보배드림
[11]
star010 | 17:36 | 조회 2815 |보배드림
하여간 저런 좆같은 프로그램들부터 없애야함
보기만해도 스트레스
일은 하기 싫고,
애들도 보기 싫고,
돈 쓰면서 놀고 싶은거잖아,,,
미친 ....
여자들의 저런 기본 패시브인 피해의식이 문제야. 왜 가족끼리 손해 본다고 생각하지??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고, 위해주고 하는게 가족인데 독박육아 단어 쓰는 여자들 보면, 저런 말 할꺼면 왜 결혼했나 싶어.
독박육아는 비슷한 수준으로
맞벌이하는 상황에서
한쪽이 혼자 육아하는 거고
상황이며 맥락이며 다 갖다버리고
비율만으로 따지는...
전형적인 피해망상증
좆같은년들 남자한테
빨대 꽂고 피해자 코스프레하네
난 진짜 와이프 어린이집 다니기전까지 집에서 케어하면서 많이 도와줬고 어린이집 다니면서 일다녀서 퇴근후 내가 케어했음..물론 와이프퇴근이 늦었음..
그래도 애둘 잘 키웠다(공부는 못하지만 인성은 바르다고 생각함) 우리
이게 어떤 심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우울증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아이엄마들에게 나타나는 공통점이 자꾸 남편이 더 해주기만 바랄뿐 아이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고 그걸 남편에게 뒤집어 씌우려는 현상이 생기다 보니 퇴근 후 남편이나 친정엄마가 집안일에 육아를 몰빵 해줘도 아내가 회복을 못 합니다. 서로 미치고 환장하는 것이죠. 어쩌면 아내도 남편도 온전한 하루씩이 필요하고, 신경이 회복되고나면 온전한 하루가 필요 없어지고 비로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게 아닌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애초에 독박육아면
독박벌이하는 남편도 존중해줘야지
독박육아 씨부리는 년들 보면 이세상 피해는 혼자 다 짊어지는거처럼 얘기함ㅋㅋㅋㅋ
저거 몇화지? ㅅㅂ 우리 마누라 좀 보여주고 싶다.
독박육아
이거 찐으로 하게 해줘야 정신차릴라나
복에 겨워 아주 지럴났지
퇴근한 남편이 육아를하고 아내가 자기시간 가지면
남자가 외벌이+독박육아잖아
아내가 기껏 애 보는시간이 2~3시간은 되나?
독박육아 단어 만든 희대의 썅년은 누구일까. ㅉㅉㅉㅉ 일도 다니는거 아니면서 어린이집 교사들이 다 돌봐주면 그 시간에 운동을 하든지 뭘 할수 있는데 지만 피해자임
내가 낳은 내 자식.. 내가 키우는 데.. "독박"이라는 말 자체가 어울리지 않는 거 같음. 부부 간에 누군가 좀 더 신경쓰고, 좀 더 집중하는 상황은 있을 수 있겠지만.. 독박이라는 말이 국어사전의 의미와 다르고, 저게 놀음판에서 사용하는 것이고.. 혼자서만 더 많은 시간을 육아에 할애한다는 걸 이야기하고 싶다면, 다른 용어를 썼으면 좋겠어요. 홀로 육아?? 몰빵 육아?? 뭔가 더 배우신 분들이 용어를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