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29 | 조회 621 |보배드림
[6]
아프리카초원국밥집 | 16:22 | 조회 176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6 | 조회 612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73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84 |보배드림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900 |보배드림
[5]
instagram | 16:44 | 조회 1749 |보배드림
[2]
instagram | 16:41 | 조회 1550 |보배드림
[2]
진짜싼아이 | 16:30 | 조회 980 |보배드림
[6]
슈팝파 | 16:27 | 조회 1523 |보배드림
[17]
탄영 | 16:06 | 조회 3674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5:39 | 조회 3142 |보배드림
징허다 진짜
본인이 선택한 일이니 죽던말던 신경꺼야죠
팔자라 생각하고 거기서 살아라.
냅둬 살려주면 담에 또 갈껄?
하느님이 부르시는데 가야지 어서
한국에 힘드신 분 많다..
어떤 교회가 생각나네...
제2의 샘물교회는 이제 그만
저 단체에서 용병 구해서 구출하면 되겠네
거기서 국적포기하고 평생 살아라~!!
이스라엘도 쓸모없다고 바다에 버리진 않겠지????
절대 구해주면 안됨!!!
가지말라고 그렇게 말을 하고
수억들여 구해오면 뭘하냐고
또 거기로 기어갈텐데!!!
죽으면 시체는 가져와 줘라~~!!
쓰레기 아무곳에나 버리는거 아니라고 배웠다~~~
저정도 무대뽀가 있어야, 나중에 한자리 해먹지.. 암.. 그래.. 암덩어리 같은 구호단체들..
입국금지 여권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