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ruck | 17:40 | 조회 1189 |보배드림
[12]
탄영 | 17:27 | 조회 2128 |보배드림
[4]
달리는신짱구 | 17:20 | 조회 1043 |보배드림
[9]
점로인 | 17:15 | 조회 1773 |보배드림
[5]
사패산꼴데 | 17:07 | 조회 3190 |보배드림
[9]
진짜싼아이 | 17:05 | 조회 2282 |보배드림
[10]
꽈랑꽈랑여름 | 16:34 | 조회 661 |보배드림
[2]
스폐셜포스건빵PC방 | 16:53 | 조회 1830 |보배드림
[10]
ha하하 | 16:52 | 조회 2966 |보배드림
[19]
연봉5000원 | 16:47 | 조회 2520 |보배드림
[1]
instagram | 16:49 | 조회 1327 |보배드림
[1]
instagram | 16:47 | 조회 1194 |보배드림
[9]
사패산꼴데 | 16:43 | 조회 2255 |보배드림
[5]
사랑합니당1 | 16:40 | 조회 527 |보배드림
[10]
콩Gspot쥐 | 16:39 | 조회 2122 |보배드림
차카게 살자
열시미 살자
사람들이 전과자를 백안시 하는 이유는
전과보다는 욕처먹게 만드 처세때문이라는....
이제라도 차카게 열심히 살면 사람들의 시선도 달라짐.
응원 합니다.
역시 미장이군.
내 친구는 출소후에 마을버스 밖에 할게 없다던데.
피해자분께 사죄는했고? 피해보상은?
그래 열심히 살면 보람도 있고 사람답게 살 수 있는 거임.
ㅊㅊ
컴퓨터 들고다닐 여유 있으면 천직이네 천직
재밌게 살자
할 일은 많음.
지가 안하는거지...
지금도 컴 보는 오징어들 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