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보배드림 (580256)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조난당한.. | 26/05/15 16:07 | 추천 30 | 조회 871

주차공간 부족한 집에 살면서 세수확보하기 +100 [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989470

IMG_0117.jpeg

주상복합 오피스텔 살고있는데

평일에는 주차장에 자리도 없고 테트리스 주차도 많이 해놔서

한번 들어갔다가 자리 없어서

다시 나오는데 20분 걸릴때도 많길래

집 앞 공영주차장에 대고 아침에 주차비 내면서 출근하는데

집 주차장에 장애인주차구역에 그냥 대놓는 차가

항상 있어서 다 신고해서 상품권 날려주기 시작함

 

누구는 바보라서 매일 공영주차장에다가 대는줄아나..

 

어제도 좀 일찍 퇴근해서 자리 있나 하고 들어갔다가

또 있길래 신고해줬네요

 

신고하고 며칠후에 결과 수용 뜰때마다

도파민 돌아요..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