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별의연금 | 16:29 | 조회 598 |보배드림
[6]
아프리카초원국밥집 | 16:22 | 조회 1749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6 | 조회 58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56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67 |보배드림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878 |보배드림
[5]
instagram | 16:44 | 조회 1689 |보배드림
[2]
instagram | 16:41 | 조회 1496 |보배드림
[2]
진짜싼아이 | 16:30 | 조회 928 |보배드림
[6]
슈팝파 | 16:27 | 조회 1447 |보배드림
[17]
탄영 | 16:06 | 조회 3630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5:39 | 조회 3085 |보배드림
[4]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6:17 | 조회 1686 |보배드림
[12]
wonder2569 | 15:59 | 조회 3408 |보배드림
[14]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15:47 | 조회 6769 |보배드림
나라가 정말 어디로 가고있냐.
에휴~~~~
그냥 아무것도 않하면 아무일도 않일어난다,,
그냥 학교 집만 왔다갔다 하게 해라,,
아무것도 하지말고,,, 밥도 단체급식 위험하니 집에서 싸게 하고,,
등하교 길도 위험하니 부모가 동반하고,,
뭐 그래야 사고 않나고,,그렇지 않을까,,ㅎㅎ
나라교육 죠지는게 교육부 맞다니까
교권은 떨어지고
교사 손발 묶어놓고
책임만 지라하면
누가 하냐
저러면 누가 데려가 ? 빙신인가?
그냥 가지마
이러니 운동시간도 없애고 소풍도 없애고 체험학습도 없애지
이러니 소풍도 없어지고, 체육대회도 없어지고, 수학여행도 없어지고, 오직 교실에 모이기만했다 헤어지게 만드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