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5]
한루살이 | 17:15 | 조회 3215 |보배드림
[15]
레드폭스S2 | 16:54 | 조회 4080 |보배드림
[6]
한루살이 | 16:38 | 조회 141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29 | 조회 621 |보배드림
[6]
아프리카초원국밥집 | 16:22 | 조회 1768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6 | 조회 612 |보배드림
[0]
별의연금 | 16:12 | 조회 373 |보배드림
[9]
진해스포티지 | 16:06 | 조회 684 |보배드림
[23]
세인트킴 | 15:53 | 조회 900 |보배드림
[5]
instagram | 16:44 | 조회 1749 |보배드림
[2]
instagram | 16:41 | 조회 1550 |보배드림
그럼 님들도 윤석열 선거위반으로 신고하지 그랬음
원래 탄핵 될 관상을 가진 종자라 신고고 뭐고 다 필요 없었지. 그냥 빵에서 빤스 입고 뒹굴걸 이미 국민들은 알고 있어서리..그닥, 성렬이 빵가는 방송은 최고의 대국민 도파민 분출쑈 이었죠.
ㅍ
선거 앞두고 창원가서
구라지원 약속했던 개서결은
어디
우간다 공산당 소속였냐
송언석 저 발언 위험해 대구 틀딱들 집결시키는 사전선거운동 이거든
이야~ 대다나다 선거때마다 지방 돌면서 뭐해준다 뭐해준다 하던 감옥가있는 대통령한테는 한마디도 못하더니, 이제 만만하나?
골고루 하는구나...
빨갱이놈이 말이 많아
송: 이재명 대통령님
언: 제발 연임해주세요
석: 부탁드립니다
두창이가 가면 전통시장 격려 이재명이 가면 선거운동이지 ㅋ 영원히 그렇게 해줘 언석이형
송언석 반대 개꿀
쪼인트 송 쪼인트를 까버리고 싶다
어우 음청 무서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