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43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190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0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34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0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44 |보배드림
[12]
슈팝파 | 18:53 | 조회 1847 |보배드림
[2]
탄영 | 18:35 | 조회 709 |보배드림
[9]
잠자르 | 18:29 | 조회 1886 |보배드림
[26]
억울일이삼 | 18:54 | 조회 1407 |보배드림
[3]
봄의왈츠네 | 17:23 | 조회 528 |보배드림
[14]
콩Gspot쥐 | 18:21 | 조회 1358 |보배드림
[11]
star010 | 17:36 | 조회 2815 |보배드림
[12]
콩Gspot쥐 | 17:31 | 조회 3617 |보배드림
[3]
star010 | 17:08 | 조회 2297 |보배드림
일할 사람 필요하고
노동에 대한 대가는 지불하려니 아쉽고
본인들 직접 일해보시면 답 나오겠지
화물운전직 구인도 이상한거 많아요
주6일 하루 12시간 근무 적혀 있고
가보면 3시간 근무후 3시간 휴식, 3시간 근무 3시간 휴식.....계속 이렇게 이어짐
감시단속적근로
근로기준법 피하라고 대놓고 만든 규정
노동법을 위반하는 구인 광고는 고용을 하지 않았더라도 처벌할 수 있게 해야 됩니다.
예전에 선후배들이 많이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습니다.
저녁에 문닫고 공부하다가 8시쯤 한번 10시쯤 한번 12시쯤 한번 다음날 5시쯤 한번 학교 한바퀴 돌면서 일지에 싸인하면 됩니다. 한바퀴 도는데 30분정도 되고요, 나머지 시간은 자유시간입니다. 물론 침대도 있고요.
방값 안들고, 돈도 벌면서 시험준비한다고 좋아했지요.
2007년쯤에 50만원 정도였었어요.
26년이고 주말 공휴일 24간 근무포함 70 인데여.
저러고 화재, 시설물 파손 생기면
책임은 묻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