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링컨310 | 19:51 | 조회 1062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182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43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190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0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34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0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44 |보배드림
[12]
슈팝파 | 18:53 | 조회 1847 |보배드림
[2]
탄영 | 18:35 | 조회 709 |보배드림
[9]
잠자르 | 18:29 | 조회 1886 |보배드림
[26]
억울일이삼 | 18:54 | 조회 1407 |보배드림
[3]
봄의왈츠네 | 17:23 | 조회 528 |보배드림
[14]
콩Gspot쥐 | 18:21 | 조회 1358 |보배드림
[11]
star010 | 17:36 | 조회 2815 |보배드림
제발 중국놈들의 여혐 글이 아니길..
유게에 중국인들이 그렇게 많은가요? ㄷㄷㄷ
이재모 광곤가?
ㄷ ㄷ 유명한 피자 있지..부산에 도미노 파파존스 피자가 유명함
그냥 사다주면되지
사다가 줄수도 있지 지 새끼 베고 있는 와이프한테 욕까지 하냐
일반인이 아니라 임산부이니깐..
이해좀 해주면좋을거같긴한데
아내도 좀 눈치가없네
소시오패스 성향이 있네
씨발 개 주작글 올리고 처 지랄이냐
존나 노잼이다..
동생이 위독해서 마음이 불편하겠지만.......
욕하지말고 따뜻한 말로 아내를 잘 챙겼어야지
아내분이 "여보 잘다녀와~ 그리고 도련님 어떤지 연락줘~ 그러는말미에 ...도련님 괜찮으면 그럼 올라올때 그피자 부탁해도될까??"
이거 여혐 주작글 아님?
적당히 퍼나르세요.
사람이 죽네사네 하는데 피자생각이 난다고?? 개돼지도 안그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