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한루살이 | 22:28 | 조회 1701 |보배드림
[8]
한루살이 | 22:08 | 조회 2763 |보배드림
[4]
바이킹발할라 | 22:00 | 조회 731 |보배드림
[10]
65정철원 | 21:33 | 조회 1646 |보배드림
[5]
나라간다 | 21:12 | 조회 2640 |보배드림
[7]
모자무싸 | 19:08 | 조회 1608 |보배드림
[5]
자귤드립 | 18:50 | 조회 1220 |보배드림
[2]
링컨310 | 19:51 | 조회 1105 |보배드림
[5]
모자무싸 | 17:45 | 조회 2213 |보배드림
[7]
자본을넘어서 | 21:11 | 조회 294 |보배드림
[8]
이쑤신장군S5 | 20:21 | 조회 2243 |보배드림
[13]
레드폭스S2 | 19:08 | 조회 3439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18:41 | 조회 1269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19:22 | 조회 558 |보배드림
[15]
신희훈 | 19:10 | 조회 1567 |보배드림
??
계룡산 옥동자 모시는듯.
ㄷㄷㄷㄷ
일당들중에 한명.. 국정원이 감시하는 용의선상에 있는거 아닌가 ...입니다..
삽으로 땅굴을 판 놈들이나 그걸 찾아낸 국정원이나 대단하다 대단해~~!!!
일행중 한명일듯
모텔주인이 국정원직원?
오메 ㄷㄷㄷㄷ
통신감청?
전화통화나
문자, 카톡등 개인간에 연락중
민감한 내용이나
특이 사항은
수집되는 걸로 알고 있음...
국가정보원은
스마트폰에 백도어있어서
특정단어에 자동 감지된다는
루머가 있죠
이건 모텔이 국정원 거점이였다 볼수밖에.
국정원직원이 땅꿀 겁나 열심히 팠네
북한 땅굴땜에 진동 같은걸 감지하나? 신기하네
핸드폰을 다 도청하고 있다는 말이네
위치추적은 다 기본으로 들어가고 교훈 모든 전자장비는 아웃시키고 땅꿀을 판다
아이폰도 위치추척이 되기때문에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