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rb | 00:04 | 조회 1119 |보배드림
[4]
wonder2569 | 01:08 | 조회 904 |보배드림
[3]
wonder2569 | 00:26 | 조회 1207 |보배드림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535 |보배드림
[13]
wonder2569 | 26/06/06 | 조회 1335 |보배드림
[5]
쥴리빤스로똥을닦았지 | 26/06/06 | 조회 1084 |보배드림
[5]
등꽃 | 26/06/06 | 조회 931 |보배드림
[7]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2047 |보배드림
[2]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1783 |보배드림
[10]
0라바그0 | 26/06/06 | 조회 3199 |보배드림
[8]
Veloce | 26/06/06 | 조회 2749 |보배드림
[4]
팬티삼일째 | 26/06/06 | 조회 2059 |보배드림
[5]
wonder2569 | 26/06/06 | 조회 2104 |보배드림
[23]
바이킹발할라 | 26/06/06 | 조회 2026 |보배드림
[5]
백제의4번타자 | 26/06/06 | 조회 3084 |보배드림
노조 힘내라.대한민국 모든 노동자의 윤택한 삶이 당신들 손에 달려있다.
회사가 잘나갈때, 더달라고 요구하는거 인정
근데요
만약 훗날 회사가 어려워질때는 어떻할지도 말해야지
난.몰라요 ㅃ액~~~~
2찍이나 노조나 이기적인건 똑같네
넉스로 다 넘어가라 찌질대지말고..
파업에 의한 손실 손해배상 소송 ㄱㄱ
다 자르고 새로 뽑자
이번기회에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