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한루살이 | 00:34 | 조회 1972 |보배드림
[1]
Orb | 00:04 | 조회 1126 |보배드림
[4]
wonder2569 | 01:08 | 조회 909 |보배드림
[3]
wonder2569 | 00:26 | 조회 1212 |보배드림
[11]
65정철원 | 26/06/06 | 조회 1540 |보배드림
[13]
wonder2569 | 26/06/06 | 조회 1337 |보배드림
[5]
쥴리빤스로똥을닦았지 | 26/06/06 | 조회 1087 |보배드림
[5]
등꽃 | 26/06/06 | 조회 936 |보배드림
[7]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2051 |보배드림
[2]
한루살이 | 26/06/06 | 조회 1788 |보배드림
[10]
0라바그0 | 26/06/06 | 조회 3202 |보배드림
[8]
Veloce | 26/06/06 | 조회 2754 |보배드림
[4]
팬티삼일째 | 26/06/06 | 조회 2061 |보배드림
[5]
wonder2569 | 26/06/06 | 조회 2107 |보배드림
[23]
바이킹발할라 | 26/06/06 | 조회 2029 |보배드림
외국인이 4조매도 ㅋㅋ 윤대가리 때였음 1천대 후반으로 가는거임.
민주당 이재명 집권하면
베네수엘라 되어야되는데
증시는 역대급으로 오르고
한류다 뭐다 국격이 맨날 상승하니
2찍쪽 입장에선 분통이 안터지겠습니까
뉴데일리도 좆쭝똥 따까리 하는 쓰레기 언론
기레기들 아주 신났네 신났어 ㅋㅋㅋ
붕괴해도 국힘이 그렇게 가고싶었던 3천피를 몇배 넘어선 상태이니..
근데 전월세 살이 하는 서민들은 지금보다 석열이때가 훨~~ 살기 편했지?
안그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괴는 니미~ 건물 무너졌냐~?
솔직히 단기 과열 폭등이 맞지.. 주식 요동치는거 봐라. 오늘은 무슨 악재냐? 무지성을 빨아주는 보배도 문제다.. 기업으로 자금이 흘러 가는 건 맞지만.. 단기 과열은 문제가 있는거다.. 이게 뭐 도박장이지.. 주변 주식 모르는 바보들도 뭐 아무 이유없이 삼성, 하이닉스 사면 좋단다 이렇고 주식 투자하는게 맞냐?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 사람이나 쓰는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