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66]
| 19:20 | 조회 0 |루리웹
[60]
| 19:19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3356003536 | 19:18 | 조회 0 |루리웹
[48]
캠낚아조씨 | 19:20 | 조회 0 |루리웹
[22]
| 19:19 | 조회 0 |루리웹
[25]
Navierstokes | 19:04 | 조회 315 |SLR클럽
[16]
BruceWillis | 19:20 | 조회 467 |SLR클럽
[5]
| 19:04 | 조회 0 |루리웹
[6]
| 19:14 | 조회 0 |루리웹
ㄴㄴㄴ
전략 전술 그딴거 없어서
아낄게 없으니
선수풀로 최선을 다해야 1차전이라도 통과한다는 뜻임
고산지대라 다들 체력 금방 동날꺼고 2차전부터는 제대로 컨디션 유지가히 불가능하니까
아예 1승에 목숨걸라는뜻인듯
사실상 지금 1승만해도 32강 진출 가능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