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13]
| 20:19 | 조회 0 |루리웹
[40]
주식의신 | 20:17 | 조회 0 |루리웹
[13]
하도그하나머그래요 | 20:18 | 조회 0 |루리웹
[15]
| 20:15 | 조회 0 |루리웹
[33]
| 20:10 | 조회 0 |루리웹
[4]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정지업적작완료 | 20:10 | 조회 0 |루리웹
[19]
| 20:11 | 조회 0 |루리웹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불난집 구경하다가 호떡 얻어먹은격이죠
조국의 알량한 욕심이 부른 결과
조국이 김용남을 타켓으로 삼았죠.. 그래도 3선후보인데... 2등이라고 했으면 본인으로 단일화안했냐 뭐라했을텐데. 3위라. 할말없을듯..
사로 양보안한거죠. 조국이 대선급 큰인물이었으면 저거 다 박살내고 당선됐죠. 한동훈은 당선됐는데
빨간표를 가져올 순 없을 테니...
조국은 가만히 있어도 털보가 처리해줬을텐데
조국 수준이 그정도였음
조국만 까거나 김용남만 까는것도 웃김
둘다 똑같이 진흙탕에서 뒹굴더만..
어거지로 잘못을 찾을꺼면 저기에 둘이 붙고 단일화 안한게 문제지
이론상으로 진보 66 보수 33 정도니 유의동을 무시한것~~
보수표 가져오긴 힘들고
김용남표 조금만 가져오면 지가 당선된다는 전략~~~
ㅂㅅ같은 생각으로 양쪽다 닭쫓던개 지붕만 쳐다보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