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 08:50 | 조회 0 |루리웹
[18]
김식피 | 19:42 | 조회 0 |루리웹
[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중계 하나요? 티비 틀어도 안보이는데 ㅠ
쿠팡플레이 띄워놓고 보는 중입니다
tvN 에서 합니다.
구글에 축구중계치면 몇개 나와유 ㄷㄷㄷ
안봐서 모르겠는데 몸사리기 하는거 아닐까요.
이제 얼마 안남았는데 지금 부상으로 실려나가면 ..
빌드업 미스, 터치 미스 남발 중.
몸 사린다기엔 현 멤버가 2군급 전략이라 퍼포먼스 보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임.
걍 전술 자체부터 말렸슴다 ㅇㅇ
벌써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