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하도그하나머그래요 | 20:18 | 조회 0 |루리웹
[15]
| 20:15 | 조회 0 |루리웹
[33]
| 20:10 | 조회 0 |루리웹
[4]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정지업적작완료 | 20:10 | 조회 0 |루리웹
[19]
| 20:11 | 조회 0 |루리웹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6]
아이슈쿠임(˙ | 20:07 | 조회 320 |SLR클럽
[11]
모자무싸 | 18:52 | 조회 3869 |보배드림
[14]
김샌디 | 20:00 | 조회 0 |루리웹
[14]
삼중부정_토나올때까지 | 20:09 | 조회 219 |SLR클럽
[6]
| 20:09 | 조회 0 |루리웹
[4]
| 20:01 | 조회 0 |루리웹
[9]
| 20:05 | 조회 0 |루리웹
1+1=2도 안배우고 나머지 사칙연산 하라고하면 퍽이나 잘하겠다
기초과학 무시하면 맨해튼 프로젝트가 잘 굴러갈까
우리가 못 먹고살던 50~70까지야 당장 성과나오는 응용과학 우선하는게 맞을수도 있지만 결국 큰 돈은 기초과학에서 나오니깐....
레토르트 음식이 우주식개발하던게 시중기술로 풀린건데
https://www.youtube.com/watch?v=lKZ3GkhNxkU
나사가 하도 저런 인간들한테 질려서 만든게 NASA Spinoff지 ㅋㅋ 뭐 그래도 저런 사람은 계속 나옴
우리 모든 인류가 순수과학에 대해 모든 것을 알고 있다면 투자하지 않아도 됨
그런데 아직까지 인류는 우주를 구성하는 표준모형 4대 기본상호작용 중 중력에 대해선 아무것도 밝혀내질 못함
뉴턴이 1660년대에 처음 아이디어를 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앗 과학테크 너무 강하다앗
당장 지금 대란난 반도체도 10나노부터는 양자 터널링 현상 때문에 양자역학적 연구개발이 필수인데
흠 일단 저놈이 말하는 순수과학이란게 뭐를 말하는걸까? 보통은 물리학, 생물학, 수학, 천문학 이런 거를 말하는데... 햐 일단 물리, 생물, 수학 이거부터 저곳에서의 연구가 현대 기술 문명의 근간이 된것들로 수두루루루루루루루룩 한데 말이야... e=mc2가 뭐 상업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공식인줄 아나?;;;
실재로 예산 날려버린 새끼가 있었고 그래서 몇년치 연구와 전문직들이 다 날아가버림. ㅅㅂ 그거로 터 잡고 연구 시작하는거라고.
가장 쓸모없어보이는 천문학이 없었다면
우리는 지금도 신석기 시대에서 발전 못했음.
저런 인간들 특) 돈 안된다는 연구, 돈 된다는 연구 구분도 못할것
일단 GPS부터 압수
저놈에게 당장 닥터스톤을 읽게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