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고장공 | 19:38 | 조회 0 |루리웹
[17]
한루살이 | 18:27 | 조회 1753 |보배드림
[34]
쿱쿱이젠 | 19:41 | 조회 0 |루리웹
[6]
바이킹발할라 | 18:07 | 조회 3570 |보배드림
[18]
Prophe12t | 19:39 | 조회 0 |루리웹
[7]
| 19:32 | 조회 0 |루리웹
[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심지어 저기 공익들도 존나 많아서 그냥 지휘만 하면 되는 곳이잖아
나도 현직인데 투표소 기표대, 책상 등등 사소한거 죄다 우리가 다 설치하고 해체도 우리가 다함ㅋㅋㅋㅋ
진짜 선관위는 이를갈게 만듬ㅋㅋㅋ
선관위 이 인간들 책임지기는 해야함.
이번 건으로 또 온갖 ㅁㅊㄴ들이 설쳐될까 무섭다...
그럼 선관위 하는 일이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