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 20:29 | 조회 0 |루리웹
[12]
긁? | 20:36 | 조회 307 |SLR클럽
[13]
긁? | 20:24 | 조회 270 |SLR클럽
[8]
| 20:30 | 조회 0 |루리웹
[1]
네 르 | 19:12 | 조회 0 |루리웹
[3]
| 20:05 | 조회 0 |루리웹
[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13]
시간여행자 | 20:20 | 조회 477 |SLR클럽
[20]
| 20:24 | 조회 0 |루리웹
[11]
더러운캔디 | 20:24 | 조회 0 |루리웹
일본 쉽지 않네
와... 독일보다 더한곳이 영국이네
그렇다면 여름엔 우리의 승리네
내생각엔 우리가 너무 펑펑 써대는거 같음.
창문열고 에어컨을 쓰질 않나.
24시간 에어컨을 돌리질 않나.
우리가 누구임 일반화 ㄴㄴ
미국 사기맵 쩌네.
소득 대비 엄청 저렴한 듯.
그렇다고 펑펑쓰면 누진세 때문에 300원대 되지 않나
난 혼자사는디 전기요금 14만원 나와...
우리나라는 애초에 가정용에 쓰는 전기는 일부에 불과해 상업용이랑 공업용이 존나 큰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