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66]
| 19:20 | 조회 0 |루리웹
[60]
| 19:19 | 조회 0 |루리웹
[22]
루리웹-3356003536 | 19:18 | 조회 0 |루리웹
[48]
캠낚아조씨 | 19:20 | 조회 0 |루리웹
괜히 마신이 아니구만.
다른 종족들의 신은 뭐했나.
하지만 종족 수가 늘어나니까 번영하는건 맞죠
고블린은 유전자가 아니라 문화 인건가
뭔 아스가르드 도 아니고
'고블린은 종족이 아니다'
이런거임????
유전자가 아닌 전달자(meme)인 거지
즉 고블린은 밈이다
이미 다른 종족 % 가 높아지면, 다른 종족계통아닌지?
그쯤 되면 고블린이 아닌 거 같은데...
그래서 현대인이 고대인보다 와꾸가 괜찮다고 들었는데 그렇게 평균적으로 미인으로 수렴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