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rophe12t | 20:16 | 조회 0 |루리웹
[8]
| 20:21 | 조회 0 |루리웹
[7]
aespaKarina | 20:15 | 조회 0 |루리웹
[8]
| 20:18 | 조회 0 |루리웹
[8]
보추의칼날 | 20:19 | 조회 0 |루리웹
[13]
| 20:19 | 조회 0 |루리웹
[40]
주식의신 | 20:17 | 조회 0 |루리웹
[13]
하도그하나머그래요 | 20:18 | 조회 0 |루리웹
[15]
| 20:15 | 조회 0 |루리웹
[33]
| 20:10 | 조회 0 |루리웹
[4]
| 18:31 | 조회 0 |루리웹
[20]
정지업적작완료 | 20:10 | 조회 0 |루리웹
[19]
| 20:11 | 조회 0 |루리웹
[17]
마지읽로꾸거 | 20:00 | 조회 0 |루리웹
[15]
kimmc | 20:08 | 조회 0 |루리웹
강북시 강남시 하자 걍
이게 바로 한강의 기적이죠
우리동네 등신들 많네 ㅠ 집값이나 폭락해라 콱
좌파우파가아니고 북파남파
한강밸트 지역이 거의 오세훈 찍음
결론은 부동산
좌BC 빨갱이 방송에서
아까
거지새끼들만 더듬당 찍는다고 인정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잘사는 동네 돈모이는곳 세금 많이내는곳 인프라 좋은곳이 어딘지 픽 해주는
서울 선거 로드맵 ㅋㅋㅋ
마포가 의외루 충격임
그 유튜브 보니 싸이비 마을 가끔 나오던대
저기가 숨은 싸이비 지역이었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