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 19:34 | 조회 0 |루리웹
[13]
AKS11723 | 19:29 | 조회 0 |루리웹
[9]
NuGundam | 09:51 | 조회 0 |루리웹
[2]
| 18:59 | 조회 0 |루리웹
[35]
루리웹-2338599506 | 19:32 | 조회 0 |루리웹
[7]
란체스터 | 19:39 | 조회 202 |SLR클럽
[8]
샴스핑 | 19:21 | 조회 175 |SLR클럽
[31]
| 19:31 | 조회 0 |루리웹
[11]
| 19:29 | 조회 0 |루리웹
[71]
| 19:18 | 조회 0 |루리웹
[49]
앤드류 그레이브스 | 19:26 | 조회 0 |루리웹
[22]
| 19:22 | 조회 0 |루리웹
[14]
| 19:20 | 조회 0 |루리웹
[15]
| 19:21 | 조회 0 |루리웹
[9]
| 18:46 | 조회 0 |루리웹
최욱 오늘 혈압올라서 방송 못하겠네
최욱 노노 조욱
대구보다 부산사람들이 더 얄미움 ㅋㅋㅋㅋ
유권자 탓을 왜함
전재수 당선된곳에서 떨어진 하정우 탓이지.
보수 후보는 단일화도 안됐는데
내가 얄밉다는데 뭘 어쩌라고요
누가 탓을 해요
농운이 당선으로 국짐당은 어케 흘러갈지가 관건
여기도 웃긴게 민주당이랑 이재명대통령이 하정우로 군불 피우면서 깐족거린게 패인임
하정우도 같이 깐족거렸고 ㅎㅎㅎ
2년 임기 지역구의원 한놈이 뭔수로 대통령을 제어하냐 ㅋㅋ
저 가방붕신새끼 부산가서 수혈 받고 극적으로 살았네ㅋㅋ
지~랄을...
국짐 벌써 복당 시킬 준비 중 일지도
부산해수부 다시 서울로
전재수 3선시키고, 그런 사람이 부산 시장까지 되었는데...
그 전재수 밭에서 한동훈... 진짜 제정신이 아님...
워...한동훈 대단
이건 하정우가 어려운 일을 해낸 거임
걍 집에 누워서 유튜브만 보고 있었어도 이기는 걸
준석,동훈 바퀴벌레처럼 끈질기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