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궁극볼따구(얼티밋 뽈) 이드의 탄생이다!!!
이러니 저러니 해도 언니의 꿈을 이뤄주려하는 착한동생ㅋㅋㅋㅋ
나타가 최우선이라 글치 시온도 엄청챙겨줘서 겁나 아끼긴하지
사실 시온한테 짐되기 싫어서 재활도 하고 알바도 하고 하는거 보면 말을 안할 뿐이지 언니 덕에 살아있는거라는 감각은 있는거 같음
근데 어디서 알바하는지는 한동안 숨기자
저기서 시온 설득하려고 이터널 불릿이 나온걸까 아니면 걍 지도 좋아서 이터널 불릿 하고 싶은걸까 좀 의문이긴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