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 20:31 | 조회 0 |루리웹
[14]
| 20:25 | 조회 0 |루리웹
[18]
| 20:28 | 조회 0 |루리웹
[41]
| 20:29 | 조회 0 |루리웹
[12]
긁? | 20:36 | 조회 307 |SLR클럽
[13]
긁? | 20:24 | 조회 270 |SLR클럽
[8]
| 20:30 | 조회 0 |루리웹
[1]
네 르 | 19:12 | 조회 0 |루리웹
[3]
| 20:05 | 조회 0 |루리웹
[4]
엘렌 | 20:20 | 조회 0 |루리웹
[1]
| 20:24 | 조회 0 |루리웹
[2]
| 20:12 | 조회 0 |루리웹
[11]
시스프리 메이커 | 20:25 | 조회 0 |루리웹
[6]
| 20:19 | 조회 0 |루리웹
[3]
| 20:16 | 조회 0 |루리웹
2찍들이 죽는건 문제가 아니라니까요.
서울 갔다가 무고하게 사고에 휘말려서 죽는 다른지역 사람들, 오세훈 안찍은 유권자들은 무슨죄냐고요;
2찍20대 정말 답 없구나.
삼성동 무너질때
꼭 2찍만 뒈지세요
서울집값이 떡상, 전세사라져서 오히려 서민생활 더 헬게이트라 민주당지지가 약해질수밖에
이재명은 집값안정화 말만하고 현실은 계속오르니 ㅎㅎ
강남 부실공사로 사고나서 다뒤져야지 부산까던 갈라치기애들 서울 안사나보네 서울 대구는 동급이여
맞말
이제 서울과 경상도는 공식적으로 일본국 입니다
이제 대한민국 공식 인구는 2천5백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