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진짜 대가리 깨진 인간들 많네 후우.....
철근 누락으로 위험해도 뽑는 사람들
제정신이 아닌 듯
미쳐버리겠다 서울아 서울아 서울아!!!
진짜 서울은 병들었네요. 심각하네요. 이 모든 걸 겪고 대통령 지지율이 이런데도 이렇다는 게 정말 충격이고 실망스럽네요.
강남 서초 송파는 진짜 죽여준다 ㅋㅋㅋ 제정신이 아니네
강남 서초 송파 3구에서 항상 오세훈이 대차로 이겨요(강남구만 10만 표 차)
이래서 서울시장선거는 부동산이 가장 중요해서 구조적으로 민주당에게 힘든 곳입니다
TK만 욕할게 아닌데?ㅋㅋ
TK = 강남3구
TBS직원들은 하늘이 무너지겠네요
오늘만 바라보고 버텄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