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바이킹발할라 | 07:12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6:26 | 조회 916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3:50 | 조회 3769 |보배드림
[18]
루리웹-3847152 | 07:55 | 조회 0 |루리웹
[4]
wonder2569 | 00:18 | 조회 3193 |보배드림
[4]
불닭복금면 | 00:13 | 조회 651 |보배드림
[9]
| 07:49 | 조회 0 |루리웹
[4]
한전국력 | 07:50 | 조회 30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7:46 | 조회 350 |SLR클럽
[4]
우가가 | 07:51 | 조회 654 |오늘의유머
[9]
하얀대왕고양이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0]
| 07:50 | 조회 0 |루리웹
[23]
| 07:48 | 조회 0 |루리웹
[8]
| 07:39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222436521 | 07:45 | 조회 0 |루리웹
법도 씹어달라겠네
선거만되면 휴직하는것들이 많아서
어쩔수없죠.
휴직한애들 물갈이좀 해야해요.
출산휴가만 빼고요.
애가 유딩인데 아이돌본다고 휴직하는것들도 있으니
꼭 선거철에 한다던데 진짜겠죠?
출력못해 이사단난듯 ㄱㅂㅅ들
그러게요.
일부로
병신 새끼들...쳐놀다 몇년에 한번 하는거 그걸 못해??
민감한 시기에 한국 온 모스탄 옆에 있는 황교안
오늘 새벽 내내 투표소에 있던 황교안....
방구낀 놈이 성내기??
선관위원장이 어케 임명돠엇는지 전 정권인사를 보면....
대가리가 나쁘거나..아무생각이없거나
그냥 선거날을 평일이 아니라 주말로 잡고 해야함 그래야지 휴직하는 것 없어지지..